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범계역 맛집 우마이 식당

by 라이브 on 2019. 12. 9.
반응형

은근 먹을 곳이 없다는 평가를 듣는 범계역 로데오 거리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식당들이 여럿 영업하고 있습니다. 걔중에는 맛집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곳도 있는데요, 오늘은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곳, 우마이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까사 옆에 위치한 우마이 식당은 라멘과 덮밥을 파는 곳으로 원래는 혼밥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는데요, 입소문이 나면서 이제는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거듭나고 있는 듯 합니다.

 

 

메뉴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각 자리마다 메뉴판이 붙어있지만, 실제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해야합니다. 입구 바로 정면에 자리잡은 키오스크에 주문하는 구조이지만, 메뉴를 말하면 사장님이 대신 주문해주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직접 주문하는 시스템과 키오스크가 섞인 스타일로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공기밥은 무료로 추가할 수 있으며 차슈는 3장에 2,000원, 반숙 계란은 1,000원이면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죠? 주문한 메뉴는 명란 소고기덮밥과 탄탄멘. 손님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음식은 빨리 준비되었습니다.

 

 

왼쪽이 명란 소고기덮밥, 오른쪽이 탄탄멘 입니다. 라멘의 경우 별도 토핑 추가를 하지 않았습니다. 명란 소고기덮밥은 생각보다 평범했고 라멘은 은근한 매운 맛이 매력적이었습니다. 

 

특히나 차슈가 생각보다 커서 좋았는데요, 재방문 때는 차슈를 추가해서 먹을 것 같네요. 함께 한 친구 말로는 다른 메뉴들도 다 추천한다고 하니 조만간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오픈 주방이라 더 믿음이 갔던 우마이 식당. 사진과 같은 바 자리 외에도 테이블 자리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아서 더 좋았던 우마이 식당.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하다고 하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포장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 30분~저녁 9시 (브레이크 타임 없음)

 

메뉴 :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2-3 세종상가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