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일산 맛있는 빵집 롤링핀

by 라이브 on 2018. 7. 21.
반응형

며칠 전 일산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정확히는 일산에 볼 일이 있어서 들린김에 일산의 맛집 몇곳을 둘러보고 왔다는 것이 정확할 것 같네요. 정말 많은 맛집, 그리고 맛있는 빵집이 많이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이번에 가보니 정말 다양한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이었습니다. 일전에 다른 지인에게 맛있는 앙버터를 선물받은 적이 있는데 그 빵집이 일산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가장 먼저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일산 웨스턴돔 근처에 위치한 롤링핀. 이번에 안 사실인데 롤링핀은 압구정에서 식빵이 맛있기로 유명한 빵집이라고 합니다. 워낙 맛있는 빵집이라 그런지 다른 지역에도 지점이 여럿 있다고 하네요. 롤링핀에 오면 꼭 먹어야할 것 중 하나가 브런치라고 하는데요, 이날은 스콘과 다른 빵 몇개만 구입해왔습니다.



지난번 너무 맛있게 먹었던 앙버터 치아바타도 보이고, 이곳에서 유명한 깜빠뉴와 프레펠도 보입니다. 사진에선 잘렸지만 여기서 파는 크로와상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크기도 크고 무엇보다 진한 버터향이 풍겨나와서 저도모르게 손이 갔던 빵 중 하나입니다.



식사빵 외에도 소시지 페스츄리나 감자치즈, 뱅오쇼콜라 같은 빵들도 눈에 띄었는데요,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아주 비싸진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높은 가격대일거라 생각했는데, 엄청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네요. 



일전에 방문한 코코크로아상에서 봤던 빨미까레도 보이고 페르츄리와 식사빵, 그리고 식빵종류가 눈에 띕니다. 이곳에서는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곳을 추천한 지인의 말로는 이곳의 커피도 나쁘지 않다고 하네요. 기회가 된다면 브런치세트도 한번 즐겨보고 싶습니다.



커피 외에 기본적인 병음료도 함께 구비되어 있습니다. 매장에서 계속 갓구운 빵이 나오고 있어서 빵이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포장한 빵은 사진으로 담지 못했지만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일산에 맛있는 빵집 하면 롤링핀을 많이 추천한다고 하는데 추천할만한 빵집 같습니다. 계산을 하다가 눈에 띈 포장박스. 기프트박스인데요, 저 박스의 정체는 식빵 포장박스입니다. 2개는 500원, 3개용은 1,300원, 5개용은 1,500원이라고 하네요. 확실히 식빵이 유명한 곳이라 그런가 식빵을 선물포장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식빵용 선물포장박스는 처음이라 인상깊었네요. 기회가 되면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오전 9시~저녁 11시


위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당항동 861


메뉴 : 버터프레첼 3,500원, 압구정식빵 4,700원, 압구정식빵 4,700원, 더블치즈블랙식빵 5,200원, 저고구마식빵 4,7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