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치킨 몬스터 도시락 후기

by 라이브 on 2018. 9. 4.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은 이제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잡은 것 같습니다. 각각의 편의점에서 다양한 도시락을 내높고 있고 최근 나오는 도시락들은 한끼 해결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퀄리티나 맛 모두 상향평준화 된 것 같습니다. 


gs25의 경우 예약 서비스를 통해 매장에 없는 도시락을 주문 후 받을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 원하는 도시락은 언제나 먹을 수 있는 편의성까지 추가했는데요, 편의점 도시락을 즐기는 분들에게 큰 메리트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특히 간단히 한끼 해결하고 싶을 때 편의점 도시락만큼 무난한 메뉴도 없는데요, 오랫만에 gs25에서 도시락을 구입했습니다. 



겉에는 독립운동가의 이름이 붙은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8월 한달간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알고 있었는데 계속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이벤트는 여러모로 좋은 것 같네요. 9월 6일까지 웰치스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 중입니다.


구성은 스파게티와 볶음밥, 고구마 샐러드, 피자치즈가 올라간 감자샐러드, 닭강정, 그리고 닭다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킨 몬스터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커다란 닭다리가 이 도시락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저포크 오랫만에 보네요. 여기에 위생장갑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사진에서 잘 알아보기 힘들지만 스파게티 위에 길게 누워있는 것이 닭다리입니다. 아무래도 냉장식품이다보니 바삭함을 기대할 순 없지만 적당한 양념에 살도 꽤 많아서 든든히 먹기 좋습니다. 


볶음밥의 경우 살짝 매콤한 편. 캡사이신으로 만든 매운맛이 아닐까 싶은데요, 전체적으로 기름진 반찬들과 어우려져 물리지 않게 해주는 역할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무난하게 먹기 좋은 메뉴같네요.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역 혼밥 맛집 포메인  (0) 2018.09.07
동편마을 카페 아프리카  (0) 2018.09.06
대학로 맛집 포로이  (0) 2018.09.03
동편마을 맛집 홍루이젠 샌드위치  (0) 2018.09.02
서촌 스코프 방문기  (0) 2018.08.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