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서울 마카롱 맛집 마루에누 마카롱

by 라이브 on 2018. 12. 7.
반응형

전국을 휩쓴 마카롱 대란은 끝났지만 마카롱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은 아직 식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각 지역마다 맛있는 마카롱 가게를 표시한 마카롱 지도는 계속 업데이트 중이고 많은 분들이 여전히 마카롱 가게를 찾아다니시는데요, 최근에는 마카롱의 기본 형태인 동그라미가 아닌 캐릭터 마카롱을 만드는 곳도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며칠 전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발견한 피드. 바로 캐릭터 마카롱 판매에 대한 공지글이었는데요,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모습에 바로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이곳이 바로 마루에누 마카롱 입니다.



파스텔톤의 외관이 카페를 연상시켰는데요, 보통의 마카롱 가게와는 달리 테이블이 놓여있어서 구입한 마카롱을 먹고 갈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매주 변경되는 라인업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사항으로 올린다고 하네요.



평일 낮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었는데요, 이미 서울 마카롱 맛집으로 유명한 곳 같았습니다.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던 귀여운 마카롱들. 그 와중에 글리코상 마카롱이 눈에 띄네요. 


 

 전 선물할 생각으로 이미 세트 2개를 예약했지만 단품을 보니 또 안살수가 없더라고요. 집에서 먹을 단품도 따로 추가구입했습니다.



사진속 메뉴가 오사카 세트.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이라는 점도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인 것 같네요. 세트의 경우 예약없이 현장 구매도 가능하지만 워낙 마카롱 소진 속도가 빨라서 가급적이면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운영시간 : 목요일~토요일 오전 11시~저녁 7시( 마카롱 소진 시 조기마감)


메뉴 : 라인업에 따라 변동 (마루에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aru__enu/)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334 한양상가 3층 303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