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범계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 미카도스시

by 라이브 on 2019. 4. 24.
반응형

식당은 많지만 은근 먹을만한 곳이 없는 곳 중 하나인 범계역. 이런 이유로 범계에서 약속이 생겼을 때 어디서 뭘 먹어야하나 고민일 때가 많습니다. 이런 범계에 최근 가성비 좋은 회전 초밥집이 문을 열었습니다. 범계 미카도 스시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시간은 저녁 8시. 늦은 시간임에도 대기가 있어서 기다리다가 자리를 안내받았었는데요, 마감 시간이 다가와서인지 재료가 떨어진 초밥들이 많았습니다.

사진은 좀 흔들렸지만, 미카도 스시에서 판매하는 메뉴들 입니다. 미카도 스시는 모든 접시가 1,700원으로 균일가입니다.

초밥 외에 롤과 윙, 튀김 등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사케 종류와 우동, 회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듬회는 30,000원, 50,000원 두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연어회는 3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타코와사비와 날치알 군함도 함께 준비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육회초밥을 시작으로 달려봅니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던 육회 초밥과 연어양파초밥. 연어는 아래 초밥 외에 생연어 초밥과 연어 뱃살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어초밥이나 뿔소라초밥, 간장새우초밥 등 전체적으로 초밥 퀄리티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한접시에 1,500원인 것을 생각하면 더더욱 그런 것 같네요.

마무리는 언제나 계란초밥.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은 곳이긴 했지만 마감시간에 가깝게 방문해서인지 안되는 메뉴가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마감 시간이 가까워지다보니 마음이 급해지더라고요. 다음번에는 조금 이른 시간에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 오전 11:30~저녁 10: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00~오후 5:00(주말 및 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없음)

 

메뉴 : 모든 메뉴 1접시 1,700원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3-1 다운타운 1층(범계 아웃백 근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