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호역 맛집 안녕식당

by 라이브 on 2019. 8. 16.
반응형

천호역 먹자골목은 골목골목에 숨겨진 맛집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런 곳에 식당이 있나 싶은 곳들에도 많은 맛집들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이날은 천호역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유명한 곳 중 하나인 안녕식당에 다녀왔습니다.

 

골목 안쪽에 깊숙히 자리잡은 안녕 식당은 천호역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가게 앞에 마련된 대기석은 이미 만석이었고 많은 분들이 이름을 적은 뒤 대기를 하고 있었는데요, 전 10분정도 기다린 뒤 가게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워낙 대기가 많다보니 메뉴를 미리 주문하는 시스템으로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이날은 안녕 짬뽕와 가라아게, 그리고 명란 소고기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나 음료 등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미리 주문 후 자리를 잡아서인지 음식이 나오는 속도가 빠릅니다. 이런 이유로 테이블 회전율도 빨라서 대기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엄청난 양의 안녕 짬뽕과 명란소고기덮밥. 특히 안녕 짬뽕의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테이블당 하나만 주문할 수 있다는 이유를 짐작할 수 있는 사이즈였네요.

 

그릇만큼이나 푸짐한 양의 면, 그리고 숙주와 고기, 해물 등이 들어있었는데요 짬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매콤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살짝 매콤하면서 깔끔한 맛이 술 한잔이 절로 생각나는 맛이었네요.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는 맛.

 

생각보다 평범했던 명란소고기덮밥. 처음보는 메뉴라 호기심에 주문헀는데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야채와 소고기 때문인지 명란맛은 크게 나지 않았는데요, 담백함과 고소함이 어우려진 맛이었습니다.

야채안에 푸짐하게 들어있는 소고기. 명란소스에 소고기를 볶은 스타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푸짐한 양도 놀라웠지만 맛도 나쁘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네요. 천호에서 덮밥을 먹고싶을 때 종종 방문할 것 같습니다.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던 안녕 식당. 밥과 소스 추가는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 오전 11시 30분~저녁 9시 30분(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30분~오후5시)

 

메뉴 :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09-3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