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일산 달빛과자상점 택배 후기

by 라이브 on 2021. 2. 26.
반응형

거리가 멀어서 방문이 어려웠던 많은 가게들이 최근 택배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언제든 택배로 주문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일산에 위치한 달빛 과자상점도 이런 매장 중 하나입니다.

 

지난 번 매장 방문 때는 택배는 아직 준비중이라 하셨었는데 이제는 주1회 택배로 주문할 수 있어서 달빛의 스콘이 생각날때면 언제나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더라고요.

 

일산 대화동 스콘맛집 달빛과자상점

 

일산 대화동 스콘맛집 달빛과자상점

스콘을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달빛과자상점인데요, 이곳은 스콘 전문점으로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지만 주로 택배를 통해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얼마

happy-tip.tistory.com

 

택배는 6개 한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 추가로 쿠키 등을 추가할 수 있는데요 이날 저의 픽은 플레인 베리와 유자, 레몬 버베나,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플레인과 단호박 등을 섞어서 주문했습니다.

 

* 플레인은 기본으로 항상 나오지만 다른 메뉴는 그날그날 라인업에 따라 변경되니 참고하세요.

 

주문 후 집으로 배송이 된 달빛과자상점 스콘. 한 박스에 6개가 들어가는데요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2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파손을 막기 위해서인지 두 세트 모두 각자 뽁뽁이로 감싼 상태로 배송되었네요. 신문지도 넉넉히 들어있어서 스콘이 꺠져서 온다거나 할 일은 없어보였습니다.

 

 

 

원형 박스 안에는 6개 단위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날 2세트를 주문했는데 사진은 플레인 베리가 들어있는 박스만 찍었네요.

 

 

 

스콘이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여러개를 주문해도 냉동실에 보관하기 용이하더라고요. 겉에는 스콘이 무슨 맛인지 구분되게 스티커가 붙어있었고요.

 

 

 

기대가 컸던 플레인 베리스콘.  달빛의 가장 기본 스콘인 플레인에 딸기잼이 들어있는 스타일 입니다. 딸기잼이 있어서 단 맛이 도드라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의외로 단 맛은 강하지 않습니다.

 

스콘에 딸기잼을 듬뿍 올린 스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좀 아쉬움이 남을 수 있지만 저는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상큼함과 달달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은 유자스콘이었습니다. 유자청이 스콘에 콕콕 박혀있는 스콘으로 씹을 때 마다 유자의 향과 과육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메뉴인데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플레인 베리보다는 유자 스콘이 더 좋더라고요. 

 

 

 

은은항 홍차향을 즐길 수 있었던 레몬 버베나도 좋았는데요 은은한 달달함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유자와 단호박을, 특유의 담백함을 더 즐기고 싶다면 플레인과 옥수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푸슬푸슬한 식감의 스콘이기 때문에 취향을 탈 수는 있지만 스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데워서 먹는 것도 좋지만 저는 따로 데우지 않고 커피랑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스콘 좋아하는 분들은 달빛과자상점 스콘도 추천드립니다.

 

달빛과자상점 스콘은 네이버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최근 이전했으며 라인업은 매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cookie_moonlight

 

스마트스토어 주소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