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 보기 방법 3가지

by 라이브 on 2023. 5. 4.
반응형

임영웅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 보기 방법 3가지

가수 임영웅이 데뷔 후 첫 리얼리티 예능으로 팬들을 찾아옵니다. 지난 2월 미국 LA에서 진행된 아임 히어로 인로스엔젤레스 공연과 함께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임영웅 첫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시간 및 다시보기 방법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임영웅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무료로 다시 보는 방법

 

임영웅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무료로 다시 보는 방법

 

임영웅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이하 마이 리틀 히어로)는 5월 28일(일) 21시 25분, KBS 2TV에서 방송되기 때문에 KBS2 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로 본방 사수가 힘든 분들은 핸드폰으로 다시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 등으로 무료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보는 방법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OTT 서비스가 넘쳐나는 요즘 모든 콘텐츠를 챙겨보는 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서비스는 필수인 시대입니다.

sub.srev.xyz

 

마이 리틀 히어로는 KBS 외에 웨이브 등을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가입 후 한달 간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웨이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TV로 보기 어려운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임영웅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무료로 보는 방법

마이 리틀 히어로는 5월 28일(일) 21시 25분 시작됩니다. TV로 보실 분들은 KBS 2TV에서 보실 수 있으며 TV로 보기 어려운 분들은 KBS 홈페이지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시청하실 분들은 KBS my k 어플을 이용하면 별도 회원 가입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my k 어플 다운받으러 가기

 

KBS my K - Google Play 앱

KBS 온에어, 다시보기, 다시듣기, 클립영상을 볼 수 있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KBS my K입니다.

play.google.com

 

임영웅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정보

방송시간

-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5분~오후 11시 5분

 

회차 정보

- 1부 : 5월 18일

- 2부 : 6월 4일

- 3부 : 6월 11일

- 4부 : 6월 18일

- 5부 : 6월 25일

 

이번 예능은 지난 2월에 있었던 마이 리틀 히어로 LA 콘서트를 동행, 촬영한 내용을 바탕으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콘서트 뒷 이야기가 주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임영웅 콘서트 비하인드

 

평소 TV 노출을 최소화했던 임영웅의 첫 리얼리티 예능을 두고 팬들의 기대감이 어느 때 보다 높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앞으로 보다 많은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임영웅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 보기 방법 3가지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