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랄랄라 브라더스 다시 보기 3가지 재방송 편성표

by 라이브 on 2023. 5. 4.
반응형

트랄랄라 브라더스 다시보기 방법 3가지 및 참여 신청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 트롯 2 스핀오픈 예능으로 일명 하이브리드 게임 음악쇼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 2 스핀오픈 예능인 만큼 미스터 트롯 2 탑7 과 함께 장윤정, 붐이 MC로 함께 하는데요 트랄랄라 브라더스 다시보기 방법 및 시청률, 재방송 시간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방송 정보

방송 날짜 :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

방송 편성 : TV 조선

출연자 : 장윤정(진행), 붐(진행), 안성훈, 최수호, 박지현, 진해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 나상도, 진욱 

 

 

트랄랄라 브라더스 무료 다시보기 방법  

 

트랄랄라 브라더스 본방 사수가 힘든 분들은 핸드폰, 인터넷으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핸드폰 등으로 무료 다시보기를 보실 분들은 아래를 참고,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OTT 서비스가 넘쳐나는 요즘 모든 콘텐츠를 챙겨보는 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서비스는 필수인 시대입니다.

sub.srev.xyz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TV 조선 홈페이지 외에 네이버, 웨이브, 티빙 등을 통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티빙과 웨이브의 경우 가입 후 첫달 무료 이벤트가 있기 평소 TV 조선 외에 드라마 및 예능을 즐겨보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TV 재방송 보기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TV 조선, TV 조선 3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재방송을 볼 수 있는 곳은 점차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구체적인 재방송 편성표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재방송 시간표

 

트랄랄라 브라더스 실시간 방송보기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에 시작됩니다. TV로 보실 분들은 TV 조선에서 보실 수 있으며 TV로 보기 어려운 분들은 채널 A 홈페이지, 또는 TV 조선 어플 내 온에어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TV조선 어플 다운받기

 

 

TV조선 - Google Play 앱

TV조선의 드라마, 예능, 시사, 교양의 프로그램 소식을 앱에서 즐기세요!

play.google.com

 

TV조선 어플은 핸드폰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온에어)는 회원 가입 없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아래에서 현재 방송 중인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플 설치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온에어 버튼을 누르면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사연 신청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신청받습니다. 사연에 선정된 분들은 트롯맨들이 직접 소개하고 전화 연결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사연 신청을 하실 분들은 아래에서 양식을 작성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사연신청

 

 

♥<트랄랄라 브라더스> 사연 모집♥

 

form.office.naver.com

 

트랄랄라 브라더스 시청률

 

트랄랄라 브라더스 시청률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첫 방송 4.7%, 최고 시청률 5.5%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예능 1위로 기분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미스터 트롯 2 탑 7이 출연하는 만큼 방송이 거듭될 수록 시청률도 계속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타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고 하니 트랄랄라 브라더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Instagram의 TV CHOSUN님 : "[#EVENT] #트랄랄라브라더스 #본방사수 #이벤트 뽕이 빛나는 수요일 밤, 여러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