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요무대 무료 다시 보기 3가지 및 방청신청 방법

by 라이브 on 2023. 5. 6.
반응형

가요무대 무료 다시보기 3가지 및 방청신청 방법

 

가요무대는 1985년 시작한 방송으로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돼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방송 입니다.

 

평균 시청률 6%대를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가요무대 무료로 다시보기 하기 - 가요무대 실시간 방송보기 - 방청 신청 순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요무대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가요무대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가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됩니다. 현재 1797회까지 방송되었으며 KBS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요무대를 TV로 보는 것이 힘든 분들은 핸드폰, 인터넷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등으로 무료 다시 보기를 하실 분들은 아래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가요무대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OTT 서비스가 넘쳐나는 요즘 모든 콘텐츠를 챙겨보는 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서비스는 필수인 시대입니다.

sub.srev.xyz

 

가요무대는 KBS1 방송이기 때문에 TV로만 볼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웨이브, KBS 홈페이지 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KBS my K 어플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KBS my K 의 경우 별도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웨이브 의 경우 가입  첫 달은 무료이기 때문에 다른 프로그램을 보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KBS my K 다운받기

 

TV 재방송 보는 방법

 

가요무대는 GMTV, KBS LIFE, 다문화 TV, 아이넷 라이프 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각 채널마다 재방송을 보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에서 방송 편성표를 확인하신 뒤 시간에 맞춰 재방송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요무대 재방송 보는 방법

 

✔가요무대 재방송 편성표 보기

 

가요무대 무료 다시보기

가요무대 다시보기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이 어려운 분들은 KBS 홈페이지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요무대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주 방송은 물론 모든 방송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및 로그인 같은 과정이 따로 필요없습니다. 

 

가요무대 홈페이지 바로가기

 

가요무대 방청신청

가요무대는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녹화일 1주 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방청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은 2명~4명, 단체는 5명~40명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핸드폰 문자로 안내가 갑니다.

 

방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KBS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 로그인 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할 때 신청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사연을 필수로 기입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가요무대 방청신청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가요무대 방청신청 하러가기

 

가요무대

전통과 현대의 가요를 총망라하여 우리나라 가요의 맥을 이어가는 대표적 콘서트프로그램. 중장년층을 주타켓으로 하며 한국가요중 주옥...

program.kbs.co.kr

 

 

지금까지 가요무대 방청신청 방법 및 시청률, 무료 다시보기 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