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S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방법 KBS my K 다운받기

by 라이브 on 2023. 5. 7.
반응형

 

KBS my K는 KBS에서 만든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 입니다. KBS에서 방송 중인 모든 방송 - 드라마, 시사, 다큐, 예능 등 은 물론 과거 방송했던 모든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KBS에서 만든 어플이기 때문에 KBS에서 방송만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영상은 회원 가입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KBS my K 다운로드 방법 및 시청 방법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KBS my K 다운받기

 

KBS my K 다운받기

 

KBS my K는 KBS에서 만든 공식 사이트 입니다. 컴퓨터는 물론 핸드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핸드폰으로 이용하실 분들은 어플을 따로 다운받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KBS my K를 핸드폰으로 다운받으실 분들은 아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이용 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KBS my K 다운받는 방법

 

KBS my K - Google Play 앱

KBS 온에어, 다시보기, 다시듣기, 클립영상을 볼 수 있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KBS my K입니다.

play.google.com

 

KBS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방법

KBS my K를 이용하면 KBS 드라마 및 예능 등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 그리고 핸드폰으로 이용하는 방법이 조금 다른데요 아래에서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KBS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 PC

 

 

KBS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로그인 옆에 돋보기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검색 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정주행 24시간 라이브라고 되어있는 메뉴에서 현재 방영중인 프로그램을 선택,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 메뉴를 선택하면 현재 KBS에서 방송 중인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  모바일

 

 

어플에 접속하면 하단에 검색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선택 후 원하는 프로그램을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어플에 접속하면 하단에 검색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선택 후 원하는 프로그램을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은 ON-AIR 메뉴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는 방법

KBS 외에 다른 방송사의 드라마 및 TV 방송을 시청하실 분들은 웨이브나 티빙 같은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는 방법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OTT 서비스가 넘쳐나는 요즘 모든 콘텐츠를 챙겨보는 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서비스는 필수인 시대입니다.

sub.srev.xyz

 

 최신 예능 및 방송은 물론 추억의 드라마 시청도 가능하며 현재 TV에서 방송 중인 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BS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방법 KBS my K 다운받기 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