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구미호뎐 시즌2 다시보기 3가지 방법 1938 등장인물 관계도

by 라이브 on 2023. 5. 9.
반응형

구미호뎐 시즌2 다시보기 방법 3가지 1938 등장인물 관계도

최고 시청률 5.8%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구미호뎐이 시즌 2 - 구미호뎐 1938로 시청자들을 찾아옵니다.

 

시즌 1 이후 4개월 뒤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이전 시즌을 미리 복습한 뒤 보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구미호뎐 다시보기 방법 3가지, 그리고 구미호뎐 1938 등장인물 소개 및 인물 관계도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미호뎐 시즌 2 1938 다시보기

 

구미호뎐 시즌 2 1938 다시보기

 

구미호뎐 1938은 주말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됩니다. tvN 에서 방송되지만 TV로 보는 것이 어려운 분들은 핸드폰이나 인터넷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등으로 무료 다시보기를 하실 분들은 아래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구미호뎐 시즌 2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OTT 서비스가 넘쳐나는 요즘 모든 콘텐츠를 챙겨보는 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서비스는 필수인 시대입니다.

sub.srev.xyz

 

구미호뎐 시즌 2는 티빙, 넷플릭스, 그리고 네이버 시리즈 온 등을 통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으며 티빙의 경우 무료 시청 이벤트 중이라 하니 참고 바랍니다.

 

 

구미호뎐 시즌 2 재방송 보기

구미호뎐 시즌 2는 tvN tvN DRAMA, tvN STORY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1화부터 재방송을 볼 수 있으며 채널마다 재방송을 하는 시간이 각각 다른 만큼 아래에서 확인하신 뒤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미호뎐 시즌 2 재방송 편성표

 

✔ 구미호전 시즌2 재방송 시간표

 

구미호뎐 시즌 1 다시보기

 

 

 

구미호뎐 시즌 1은 종영된 드라미이기 때문에 tv에서 볼 수는 없지만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즌 2 방영 기념으로 시즌 1 전 회차를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 구미호뎐 시즌 1 전편 무료 다시보기

 

구미호뎐 시즌 2 1938 등장인물

 

시즌 1 기준 4개월 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긴 하지만 시즌2의 배경은 1938년이기 때문에 극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대부분 새로운 얼굴로 바뀌어 있습니다.

 

구미호뎐의 주인공인 이연, 이랑, 그리고 이전 시즌에 나왔던 탈의파와 현의옹, 그리고 우렁각시 복혜자를 제외한 다른 인물들은 모두 새로 등장한 인물이며 전 시즌 주인공 이었던 남지아(조보아 배우님) 또한 이번 시즌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구미호뎐 1938 시청률

 

구미호뎐 1938 시청률

 

지난 시즌의 최고 시청률이 5.8%였던 것과 달리 구미호뎐 시즌 2는 첫방송 6.5%, 지난 2회에서는 7.1%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미 전 시즌의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전혀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과 함께 극이 진행되고 있다는 점, 그리고 현재 시즌 3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만큼 시즌제 드라마로 꾸준히 봤으면 하는 바람이 큽니다.

 

아직 시즌 1을 보지 못한 분들은 정주행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구미호뎐 시즌2 다시보기 3가지 방법 1938 등장인물 관계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