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강남 맛집 봉추찜닭

by 라이브 on 2018. 3. 24.
반응형

강남에는 정말 많은 식당과 술집, 그리고 카페가 있는 곳이죠. 그래서인지 불금이나 주말에는 늘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곤 하는데요, 강남에서 약속이 있던 날 오랫만에 찜닭을 먹고싶은 생각에 찾던 중 가장 먼저 눈에 띈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봉추찜닭


강남 cgv 뒷편 큰 길가에 있는데요 찾기 어렵지 않을 것 같네요. 날이 좋았던 날이라 바로 맞음편에 있는 삼통치킨의 모습도 보입니다. 가게 내부는 꽤 넓은 편. 바깥에 메뉴판이 따로 나와있었는데요, 이때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메뉴판은 확인하지 않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봉추찜닭의 인테리어는 어디든 동일한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심플한 메뉴판. 외국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가 영어와 일본어가 함께 적혀있네요. 반마리가 있으면 좋겠지만 한마리부터 파네요. 가격은 다소 높은 편입니다. 한마리가 3,3000원. 한마리 반이 43,000원이네요. 봉추찜닭을 오랫만에 와서 원래 이 가격인지는 모르겠지만, 생각한 것 보다는 다소 비싼 가격에 잠시 망설였지만 배도 너무 고팠고 찜닭이 먹고싶었기에 그냥 주문했습니다. 




기본 세팅. 한 10여분 기다렸을까요? 찜닭이 나왔습니다. 사진에서 크기가 가늠될지 모르겠지만 양이 꽤 많습니다. 아래 사진은 한마리 기준.



감자도 많고 무엇보다 당면이 정말 많아서 좋았는데요 2~3인분이라 그런가 양이 정말 푸짐해서 둘이 배부르게 먹다가 남겼습니다. 남자 2명이 먹기에도 양은 충분할 것 같네요. 전에 먹었던 기억보다 좀 매운 맛이 강했고 간간한 편이었는데요, 무엇보다 가격이 좀 비싸다는 점이 아쉽네요. 


운영시간 : 오전 11시~저녁 10시 30분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42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4-5 흥국생명빌딩), cgv 뒷편


메뉴 : 찜닭 한마리 31,000원, 한마리 반 41,000원, 당면추가 3,000원, 공기밥 1,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