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p공유서비스 해결방법

by 라이브 on 2018. 7. 24.
반응형

가정에서 유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안계실 것 같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이 없더라도 핸드폰은 다들 가지고 있으니 말이죠. 최근에는 핸드폰 결합상품이 나오면서 결합상품을 사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도 통신사 결합상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며칠 전에도 평소와 같이 인터넷을 하기 위해 컴퓨터를 켰는데 갑자기 알 수 없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희안하게 익스플로러에서는 문제가 없는데 크롬에서만 이화면이 나오더군요. 그것도 크롬에서 항상 나오는 것도 아니고 나오는 기준을 알 수가 없더라고요. 이 창이 나오는 이유는 단말기를 초과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그냥 고객센터로 전화했습니다.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그곳에서 안내한 전화번호가 화면에 있는 1600-1637.



가입자 명의와 사용하는 곳의 주소 등을 확인한 뒤 현재 인터넷을 연결해서 사용하는 기기가 몇개인지 물어보더군요. 인터넷 하나당 사용할 수 있는 기기는 2대까지라고 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것은 하나라고 하니 브라우저끼리 충돌이 일어나서 이런 팝업이 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익스플로러 외에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할 때 충돌이 생긴다고 안내해주시더군요. 저만해도 크롬과 익스플로러를 함께 사용하는데 그게 원인이었나 싶은 생각도 들고요. 간단한 전화 후 바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팝업이 뜨면 1600-1637로 전화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