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111

thumbnail5 kfc 골드문버거 박스 솔직리뷰 ft 치르르 블랙라벨 갓양념치킨 최근 열일하는 kfc가 지난 10월 캡새버거에 이어 11월 새로운 버거를 출시했습니다. 새로 나온 버거의 이름은 골드문버거. 골드문은 영화 신세계에 나오는 조직의 이름이기도 한데요 영화 신세계 특유의 분위기를 차용한 티저영상과 이미지 등을 통해 홍보하며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불러모으는데 성공한 메뉴이기도 합니다. 골드문버거는 반숙 계란과 통다리살 필렛, 슬라이스햄, 슬라이스 치즈, 양파, 양상추, 스윗랠리소스 등이 함께 어우려진 메뉴라고 소개하고 있는데요 계란 후라이가 들어있다는 점이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가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뭐가 다를까 혼자 궁금해하다가 결국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골드문버거박스를 주문했습니다. 박스 구성은 햄버거와 음료수, 감자튀김, 그리고 치킨 1조각으로 되어 있는.. 2020. 11. 30.
thumbnail5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바지락 봉골레 파스타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이나 배달 음식 등이 잘 되어 있어서 전같이 집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일이 많이 줄어드는 듯 합니다. 이런 흐름 속에 눈에 띄는 것은 단연 밀키트 같습니다. 밀키트는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손질된 상태로 준비해주는 일종의 키트로 조미료는 물론 요리에 필요한 모든 식재료가 있어서 건강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저도 최근 밀키트에 도전해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키트는 해밀 바지락 봉골레 파스타. 저는 컬리에서 주문했는데요 찾아보니 파스타 외에 해산물을 베이스로 한 밀키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키트 안에는 파스타면과 바지락, 편마늘, 올리브유, 소금, 토마토, 그리고 소스가 함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소금은 면을 삶을 때 넣는 용도라고 하네요. 키트 구성이 참 실하죠.. 2020. 11. 27.
thumbnail5 이삭토스트 신메뉴 더블소시지 솔직후기 예전에는 길거리 토스트 가게도 많았는데 최근에는 토스트 하면 이제 이삭토스트 하나만 남은 것 같네요. 이삭 토스트는 저렴한 가격에 마성의 소스 때문에 학교 다닐 때 정말 자주 갔던 가게 중 하나인데요 최근 이삭 토스트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오랫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삭 토스트의 기본 토스트였던 계란 토스트는 이제 없어지고 햄치즈 토스트가 가장 기본 메뉴로 정해졌네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최근 물가를 생각한다면 아주 고가는 아닌 듯 합니다. 토스트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맵달맵달 리챔도 새로 나왔네요. 이름만 봐서는 토스트 안에 리챔이 들어간 메뉴 같은데 사실 저런 햄이 들어가면 어떤 메뉴던 맛이 없을 수 없죠. 여러 메뉴 중 눈에 띄었던 것은 더블 & 트러플 소세지. 이름에.. 2020. 11. 25.
thumbnail5 gs25 매운분식 그때 그 도시락 간단 후기 삼각김밥, 샌드위치 수준에 머물려 있던 편의점 즉석식품은 이제 라멘부터 냉면, 족발, 삼겹살, 갈비 등등 안나오는 음식이 없을 정도로 매우 다양해졌습니다. 저도 종종 편의점에서 도시락 등을 사먹곤 하는데요 걔중에는 취향인 것도 있고 기대보다 별로인 메뉴들도 있더라고요. gs25 반반족발 막국수 도시락 이제는 편의점에서 진짜 안파는 것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식재료를 구입할 수 있게 된 듯 합니다. 편의점에서 다진 마늘, 냉동고추, 냉동삼겹살에 간고등어까지 파는 것을 보고 혼자 놀랐던 기 happy-tip.tistory.com gs25 도시락 - 판돌리고 싶은 중화요리 간단리뷰 편도족이라는 단어를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편도족은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 새로 나온 신조어 중 하나로 편의점 도시락족, 즉 편의점.. 2020. 11. 22.
thumbnail5 안국역 카페 리틀 버틀러 - 유럽을 느낄 수 있는 카페 어디를 가거나 꼭 가봐야 할 맛집으로 추천하는 곳 들이 있습니다. 연희동에 간다면 금옥당을 꼭 가봐야 하고 연남동에 간다면 레이어드를 꼭 가봐야 한다거나 하는 식으로 말이죠. 연희동 양갱 맛집 금옥당 연희동 양갱 맛집 금옥당 몇년 전만 해도 서울에 놀러간다 라고 하면 보통 신촌과 홍대를 가곤 했는데 어느순간 많이 찾지 않는 곳이 되버렸죠. 이런 홍대와 신촌이 연남동, 그리고 연희동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많은 분 happy-tip.tistory.com 연희동 빵집 폴앤폴리나 연희동 빵집 폴앤폴리나 최근 식사빵이 완전히 자리잡으면서 과거 흔히 접할 수 없던 다양한 종류의 빵들을 수월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국내에도 식사빵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가게들이 많이 happy-tip.tisto.. 2020. 11. 18.
thumbnail5 안국역 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다운타우너 삼청동도 그렇고 익선동도 그렇고 이제는 한옥을 개조 카페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듯 합니다. 특히 종로 일대에 이런 개성넘치는 카페가 많은데요 국내에 완전히 자리잡은 블루보틀 삼청이나 안국 어니언도 한옥을 개조한 대표적인 공간 중 하나죠. 삼청동 카페 올모스트홈 삼청동 카페 올모스트홈 최근 성수동 블루보틀 오픈과 함께 많은 분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어니언 삼청동 지점 오픈 소식입니다. 어니언을 시작으로 가배도, 레이어드, 프릳츠 등 소위 힙한 카 happy-tip.tistory.com 개인적으로 한옥 느낌을 좋아해서 기회가 될 때 자주 찾곤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다운타우너도 한옥을 개조한 가게 중 하나입니다. 한옥 카페 올모스트홈이 궁금한 분들은 위 링크를 클릭해주세.. 2020. 11.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