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5

thumbnail5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볼케이노 치즈치밥 후기 올해는 정말 다양한 음식들을 배달 및 택배 등을 통해 즐길 수 있었는데요 배달 음식 하면 뺴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치킨입니다. 굽네 갈비천왕 치즈치밥 후기 굽네 갈비천왕 치즈치밥 후기 몇년 전 백종원씨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치밥에 대한 찬사를 보낸 일이 있습니다. 식은 치킨을 밥과 함께 먹으면 꽤나 별미라는 소개와 함께 치밥에 대한 찬사를 보낸 것이 치밥에 대한 happy-tip.tistory.com 치킨에 밥을 함께 먹는 치밥 메뉴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굽네치킨 치즈치밥은 너무 제 취향이 아니더라고요. 이 이후로 치밥은 먹지 않았는데 최근 굽네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받아서 치밥에 다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고추바사삭 + 볼케이노 치즈치밥. 고추바사삭은 순살.. 2020. 12. 23.
thumbnail5 노티드 도넛 안국 솔직후기 (배달가능) 지금 가장 핫한 브랜드 중 하나인 노티드 도넛은 톡톡 튀는 인테리어만큼이나 물리지 않는 달달한 크림이 매력적인 곳 입니다. 최근에는 안국 지점과 잠실 지점이 새로 오픈하면서 더 많은 손님들을 맞게된 것 같네요. 수제버거 전문점 다운타우너와 노티드 도넛은 같은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두 매장은 늘 붙어있는데요 안국 지점도 다운타우너와 노티드도넛이 바로 붙어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안국역 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다운타우너 안국역 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다운타우너 삼청동도 그렇고 익선동도 그렇고 이제는 한옥을 개조 카페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듯 합니다. 특히 종로 일대에 이런 개성넘치는 카페가 많은데요 국내에 완전히 자리잡은 블루보틀 삼청 happy-tip.tistory.com 2번출.. 2020. 12. 11.
thumbnail5 안국 북촌 이색 맛집 도마 유즈(유자) 라멘 북촌 하면 많은 분들이 삼청동 일대를 떠올리지만 북촌은 꽤나 넓은 지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인사동이나 익선동 등 매력 넘치는 공간들이 여럿 모여있기 때문에 많은 맛집들이 모여있는데요 유자 라면으로 유명한 도마 유즈라멘도 이런 공간 중 하나입니다. 홍대 본점을 시작으로 인사동, 안국점, 그리고 중림동에 지점이 있는데요 마약 된장찌개로 유명한 홍대 도마와 유즈라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런치에는 라멘, 디너에는 소고기와 라멘을 함께 판매한다고 하네요. 소고기와 라멘이라니 색다른 조합이죠? 도마 전용 메뉴판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별도 메뉴판은 있지만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는 도마의 메뉴는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직원의 안내로 빠른 주문을 한 뒤 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생각보다 넓.. 2020. 12. 8.
thumbnail5 안양 소고기 맛집 두근두근소야소 어른들을 모시고 식사자리를 가질 때나 가족 외식을 할 때 항상 후보에 오르는 메뉴들이 있죠. 그 중 하나가 소고기 같습니다.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가게들도 여럿 생겼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두근두근소야소 도 이런 가게 중 하나입니다. 소고기 전문점이기 때문에 원래 소고기만 주로 판매하던 곳인데 양갈비도 함께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소고기의 경우 갈비와 등심으로 단품 구입도 할 수 있지만 갈비 + 등심이 함께 나오는 세트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미국산, 호주산 소고기를 섞어서 판매한다곤 하지만 냉장 소고기를 이런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은 확실히 메리트 있는 것 같네요. 사진 속 좌석 외에도 입석 자리가 넓게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가게가 넓고 저렴해서 그런.. 2020. 12. 3.
thumbnail5 청년다방 배달 후기 어린 시절 학교 앞 분식집에서 즐겨먹던 떡볶이의 변신이 계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즉석떡볶이 안에 다양한 토핑을 넣어서 먹는걸 좋아하다보니 청년다방을 자주 찾는 편인데 청년다방도 배달이 되더라고요. 지난 주말 청년다방에서 처음으로 배달주문에 도전했습니다. 포장용기에도 청년다방 로고가 그대로 박혀있네요. 이날 주문한 메뉴는 통큰 오짱 떡볶이. 떡볶이에 면사리와 튀김이 빠질 수 없죠. 넓적 당면에 튀김도 야무지게 추가했습니다. 정갈히 담겨져 있는 떡볶이. 전 떡볶이 떡보다는 안에 있는 라면이나 튀김을 더 좋아하는데 청년다방 떡볶이는 떡도 맛있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조리 상태이지만 반조리 상태로 주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튀김이 눅눅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에 올라갈 통오징어는 따로 포장된.. 2020. 1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