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노티드 도넛 안국 솔직후기 (배달가능)

by 라이브 on 2020. 12. 11.
반응형

지금 가장 핫한 브랜드 중 하나인 노티드 도넛은 톡톡 튀는 인테리어만큼이나 물리지 않는 달달한 크림이 매력적인 곳 입니다. 최근에는 안국 지점과 잠실 지점이 새로 오픈하면서 더 많은 손님들을 맞게된 것 같네요.

 

 

수제버거 전문점 다운타우너와 노티드 도넛은 같은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두 매장은 늘 붙어있는데요 안국 지점도 다운타우너와 노티드도넛이 바로 붙어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안국역 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다운타우너

 

안국역 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다운타우너

삼청동도 그렇고 익선동도 그렇고 이제는 한옥을 개조 카페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듯 합니다. 특히 종로 일대에 이런 개성넘치는 카페가 많은데요 국내에 완전히 자리잡은 블루보틀 삼청

happy-tip.tistory.com

 

2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걷다보면 바로 눈에 띄는 다운타우너와 노티드 도넛.

 

사실 노티드 도넛이 유명하다는 것만 들어서 다운타우너에서 점심식사 후 방문했는데요, 12시가 조금 안된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벌써 완판된 메뉴가 있었습니다.

 

입구에서 체온 측정과 함께 방명록을 작성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QR코드 체크인을 한 뒤 거리를 두고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렸습니다. 

 

 

노티드와 스토조와의 콜라보로 준비되었던 텀블러. 메뉴 10,000원 이상 구매 시 26,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1차 한정 판매 당시 27,000원에 도넛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했었다고 하네요.

 

 

스토조는 친환경 실리콘 텀블러로도 유명하지만 납작하게 접혀서 수납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노티드 도넛은 매장에서도 먹고가는 손님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매장 안에 세면대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포장손님들만 있었어요.) 순서를 기다리며 찍은 메뉴판. 도넛 전문점이지만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솜사탕 메뉴가 궁금하더라고요. 

 

 

코튼캔디 메뉴는 각 메뉴 위에 빵실한 솜사탕이 올라간 음료인데요 이날은 도넛만 포장할 생각으로 방문한거라 음료는 다음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메뉴판은 사진을 누르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순서가 되면 원하는 도넛을 고르면 안에서 바로 포장해주는데요 박스 포장은 5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5개 미만이지만 박스 포장을 원하는 분들은 500원을 추가하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도넛 전문점이지만 더티 쵸코 크로와상이나 빨미까레, 소시지 페스츄리 등도 준비되어 있네요.

 

도넛 종류도 다양했는데 손님들이 있어서 사진에는 더 담을 수 없었습니다. 

 

 

빨미까레와 함께 주문한 도넛을 두고 한컷. 평일 낮이라 그런지 배달 손님이 정말 많더라고요. 근처에 노티드 도넛이 있는 분들은 배달도 추천드립니다. 

 

쿠팡잇츠에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생크림, 카야 버터, 그리고 다른 하나는 무슨 맛이었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당일에 먹음 제일 맛있지만 며칠 뒀다가 먹는다고 맛이 떨어지거나 하는 것 없이 다 맛있게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제일 베스트는 우유 생크림이었던 것 같아요.

 

생크림 자체도 정말 신선하고 부드러웠고 무엇보다 부담없고 담백한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다음으로 취향이었던 메뉴는 카야버터. 앙버터 종류는 버터가 부담스러워서 즐겨먹지 않는데 노티드 카야버터는 너무 괜찮더라고요.

 

 

만약 가볍게 상큼한 스타일의 도넛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베리머치도 추천드려요. 

 

 

운영시간 : 오전 10시~저녁 9시

 

사회적거리두기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인스타 등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메뉴 : 도넛 종류는 3,000원, 음료는 메뉴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기타

 

https://www.instagram.com/cafeknotted/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