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도미노피자 모바일 쿠폰 사용법 알아보기

by 라이브 on 2019. 12. 26.
반응형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사용방법 알아보기

 

 

다들 2019년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크리스마스도 지나고 이제 진짜 2019년이 얼마 안남았다고 생각하니 심란해지네요. 심란한 마음을 안고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문상으로 도미노 피자 기프티콘을 교환해먹었습니다.

 

굽네치킨과 마찬가지로 도미노피자도 기프티콘으로 온라인 주문 결제가 가능한데요, 누구나 할 수 있게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도미노 피자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사진과 같이 E-쿠폰&상품권 이라는 메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하면 박스 안의 모습같이 E-쿠폰이라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를 클릭합니다.

 

 

 

위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기프티콘 번호를 입력하는 칸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바로 여기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프티콘 번호를 입력 후 검색을 누르면 됩니다.

 

 

보통 기프티콘을 받으면 주문가능한 상품의 사진 밑에 번호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 없이 숫자로만 입력합니다.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가시는 분들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나요? 번호를 입력한 뒤 다음을 누르면 아래 사진과 같이 제품 확인하기라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받은 메뉴는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카 피자 오리지날 라지에 스파게티, 콜라가 함께 구성되어있는 메뉴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바로 장바구니 담기를 누르면 다음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배달주소 등록을 누른 뒤 배달받고자 하는 곳의 주소를 입력하면 사진과 같이 배달 가능한 매장이 나오는데요, 매장 옆에 선택을 눌러줍니다.

 

 

주문 내용 확인과 함께 총 주문 금액이 0원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문하시겠어요?를 클릭하면 모든 주문이 끝납니다.

 

.

제품 추가를 누르면 샐러드나 팬네, 라따뚜이 등의 다른 메뉴를 추가할 수 있지만 기프티콘으로 주문하는 경우 메뉴 추가가 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기프티콘이 아니라 일반 주문을 할 때만 추가가 가능한 것 같네요.

 

 

이 과정에서 결제 및 주문완료를 누르면 모든 주문이 완료됩니다. 예정 시간보다 10분정도 늦은 시간에 도착했지만 크리스마스라는 점을 생각하면 꽤나 빠르게 도착한 듯 하네요.

 

오랫만에 시켜먹은 도미노 피자는 역시 맛있네요. 도미노 피자 더블 이베리코 피자 후기는 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굽네 치킨도 그렇고 기프티콘으로 주문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으니 선물받은 쿠폰이 있다면 다들 온라인 주문을 추천드립니다. 

 

함께하면 좋은 정보

 

2019/07/24 - [생활 꿀팁] - bhc 기프티콘 주문방법 알아보기

2019/06/25 - [생활 꿀팁] - 굽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