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

마리텔 2 첫방송 날짜 시간

by 라이브 on 2019. 3. 29.
반응형

2년전 시즌 2를 예고하며 종영했던 마리텔이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왔습니다. 시즌1에 이어서 서유리가 미스마리텔로 돌아올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아이즈원의 안유진이 발탁되면서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듯 합니다. 


무한도전이 종영한지 벌써 1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 무한도전을 대체할 수 있는 예능이 없다는 평가 때문에 마리텔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이 큰데요, 오늘은 마리텔 2의 첫방송 시간, 그리고 라인업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나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도 시청률이 나쁘진 않지만 무한도전만큼의 파급력은 없다는 평가가 많다고 합니다.)


 마리텔 시즌2 첫방송 일정  



첫방송 : mbc - 3월 29일(금) 밤 9시 50분, mbc everyone - 3월 31일(일) 밤 10시 30분


mbc everyone에서도 다시보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본방송을 놓친 분들이라면 일요일 저녁에 본방송을 보시면 됩니다.


 마리텔 2 라인업 

 

마리텔은 본방송 전 트위치를 통해 시험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이때 공개된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형돈&김동현, 강부자&한준희 해설의원, 김구라. 이 세팀은 시험 방송을 통해 이미 마리텔 시즌2에 출연 예정임이 알려졌는데요, 이들 외에 몬스타 엑스의 셔누, 김풍, 박지원, 조우종, 조남진 등이 함께 참여합니다.



김구라는 마리텔 1에 이어서 고정 출연을 할 것으로 보이며 박지원, 강부자 등의 예상치 못한 인물들의 출연이 확정되면서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기타 


이번 시즌은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인터넷 생방송을 통한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이라는 큰 틀 안에서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미스테리한 저택에 초대된 출연자들이 기부 목표액을 달성하지 못하면 퇴근할 수 없다는 포맷은 접속자 수에 따라 우승자를 가렸던 지난 시즌과 큰 차별성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번 시즌에 모아진 기부금은 해피빈을 통해 후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포멧 변화와 함께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것은 역시 새로운 미스 마리텔, 안유진 같습니다. 지난 시즌에 이어서 서유리가 나올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아이즈원의 안유진이 새로운 미스 마리텔로 발탁됬는데요, 안유진의 경우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첫 예능 출연이기 때문에 다른 출연자들과의 케미는 물론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마리텔 시즌 1에서는 출연자들 만큼이나 많은 사랑을 받은 이들이 바로 제작진입니다. 특히 모르모트pd 로 불렸던 박해봄 pd, 그리고 기미 작가로 불렸던 윤희나 작가 등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면서 이들 제작진들의 복귀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현재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을 보면 전 시즌에서 연출을 맡았던 박진경 pd,그리고 박해봄 pd가 이번 시즌을 통해 돌아왔음을 알 수 있는데요, 해봄pd가 전 시즌에 이어서 이번 시즌에서도 신스틸러로서의 역할을 할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김태호 pd의 복귀와 함께 mbc 예능에서 가장 큰 이벤트라 생각되는데요, 지난 시즌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영화&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저링 유니버스의 확장 - 요로나의 저주  (0) 2019.04.16
유 키즈 온 더 블럭 시즌2 시청율  (0) 2019.04.15
영화 어스 후기 및 해설  (2) 2019.03.27
POOQ푹 사용후기  (0) 2019.03.18
개봉예정 공포영화  (2) 2019.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