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

베트남 축구 중계보는 방법

by 라이브 on 2019. 12. 3.
반응형

베트남 축구 중계보는 방법

 

 

이제는 박항서 매직이 아니라 박항서 법칙이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축구팀을 맡은 뒤 기적의 연승을 하면서 붙여진 박항서 매직은 2019 동남아시안게임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브루나이와 라오스와의 경기에서 대승을 거둔 베트남은 오늘 싱가포르와의 경기에서 우승할 경우 준결승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싱가포르 전과 태국 전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남아시안 게임인 SEA에 출전한 베트남은 현재 3연승을 기록하며 어느때보다 우승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상태입니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할 경우 무려 60년만의 우승이기 때문에 경기 전부터 기대가 컸는데요, 이러한 열기는 많은 원정응원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이사 전에서 2대 1 역전승을 거둔 뒤 어느때보다 사기가 오른 베트남 선수들이 약체로 평가받는 싱가포르전은 무난하게 치룬 뒤 조 1위로 준결승에 진출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습니다.

 

 

하지만 인도네시아전과 싱가포르 전 사이의 기간이 짧아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데 어려움이 있고, 싱가포르전에서 우승한다 하더라도 바로 태국과의 경기가 있기 때문에 연속되는 경기로 인한 체력 분배가 관건으로 보입니다.

 

 

 

경기 일정

 

12월 3일 - 오후 9시 싱가포르 전

 

12월 5일 - 오후 5시 태국전

 

12월 7일 - 오후 5시, 9시 준결승전

 

12월 10일 - 오후 9시 결승전  

 

 

이제 결승전까지 단 3경기만 남았는데요 박항서 매직이 아닌 박항서 법칙으로 완전히 자리잡을 수 있도록 이번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하길 바랍니다. 더불어 이번 SEA 경기 우승과 함께 얻게 되는 올림픽 출전권도 따서 도쿄 올림픽에서 함께 봤으면 좋겠네요.

 

 

베트남 축구의 경우 spotv, 그리고 sbs 스포츠 온에어 채널에서 생중계 예정이며 sbs 스포츠의 경우 sbs 홈페이지에 온라인 회원가입 후 스포츠 채널을 선택하면 무료로 중계 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