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안양 소고기 맛집 두근두근소야소

by 라이브 on 2020. 12. 3.
반응형

어른들을 모시고 식사자리를 가질 때나 가족 외식을 할 때 항상 후보에 오르는 메뉴들이 있죠. 그 중 하나가 소고기 같습니다.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가게들도 여럿 생겼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두근두근소야소 도 이런 가게 중 하나입니다.

 

 

소고기 전문점이기 때문에 원래 소고기만 주로 판매하던 곳인데 양갈비도 함께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소고기의 경우 갈비와 등심으로 단품 구입도 할 수 있지만 갈비 + 등심이 함께 나오는 세트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미국산, 호주산 소고기를 섞어서 판매한다곤 하지만 냉장 소고기를 이런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은 확실히 메리트 있는 것 같네요. 

 

사진 속 좌석 외에도 입석 자리가 넓게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가게가 넓고 저렴해서 그런지 단체 회식 손님들도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고기를 기다리며 준비한 반찬들. 양파절임과 파무침, 김치에 마늘까지 야무지게 한상 가득 가져오는 동안 불이 준비되었습니다. 

 

 

숯이 좋아보이죠? 참숯을 사용한다고 하셨는데 숯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눈으로 봤을 때는 좋아보이더라고요. 그리고소고기를 구울 때 빠질 수 없는 피아노줄 판까지 준비되고 본격적으로 고기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고기 선도도 정말 좋아보이죠? 주문과 동시에 고기를 썰어서 갖다주시는 듯 한데 선도나 맛이나 하나같이 다 좋았습니다. 두께도 적당해서 굽기에도 딱 좋았고요. 

 

숯불에 구워먹는 소고기 맛이 필요한가요. 사장님이 등심이 조금 질길 수 있다고 하셨는데 질기지 않고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는 등심 + 갈비 세트를 생각하고 간 곳이라 그냥 주문했지만 사장님에게 여쭤보면 그날 더 괜찮은 고기를 추천해주시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고기로 어느정도 먹다가 추가로 주문한 후식 냉면과 된장찌개. 찌개와 공기밥을 각각 따로 시켜야되서 찌개와 밥, 그리고 비빔냉면까지 모두 시켰습니다.

 

식당밥 중에는 찐밥같아서 별로인 곳이 많은데 여기는 밥도 고슬고슬하니 맛있더라고요. 천원짜리 된장찌개도 칼칼하니 아주 맛있었고요. 찌개와 밥 모두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비빔냉면입니다.

 

국물이 살짝 있는 스타일로 사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칡냉면 스타일인데요 너무 맵지도 너무 짜지도 않으면서 간이 딱 맞는게 입가심으로 하기 정말 괜찮더라고요.

 

 

한입식 먹기 위해 각자 앞접시에 덜어먹었었는데 하나같이 맛있다며 추가로 시킨 메뉴입니다. 입맛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왠만한 고깃집에서 파는 후식 냉면 보다 맛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가게 위치가 다소 애매한 곳에 있어서 가기 전에 고민했던 매장인데 음식도 하나같이 맛있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더 인상에 남는 곳 입니다. 가성비도 좋고요.

 

안양에서 가성비 좋은 소고기 전문점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2시~24시(운영시간은 전화로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빨라요.)

 

전화번호 : 031-451-7770

 

메뉴 :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68(뱅뱅사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