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홍콩 리츠칼튼 애프터눈 티

by 라이브 on 2020. 6. 11.
반응형

오랫만에 사진을 정리하다가 홍콩여행 사진을 발견하게 됬습니다. 사진을 보니 준비하던 시간부터 여행을 가서 있었던 일들이 하나, 둘 생각나더라고요. 

 

2박 3일이라는 빡빡한 일정으로 다녀왔지만 먹방 여행이라는 목표에 충실한 시간이었는데요, 그때의 기억을 떠올리며 홍콩 여행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나중에 홍콩 여행을 갈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홍콩 리츠칼튼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홍콩하면 홍차, 그리고 디저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오랜시간 영국의 식민지로 지내왔기 때문에 영국의 차문화가 그대로 남아있는데요,홍콩에 가면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는 것은 거의 필수 코스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도 지난 홍콩 여행 때 애프터눈 티 세트를 먹기 위해 리츠칼튼 호텔을 예약했는데요 서둘러서 예약을 한 덕분에 창가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리츠칼튼 호텔 안 에서는 카페 103, 그리고 더 라운지 앤 바 두곳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제가 이용한 곳은 더 라운지 앤 바 입니다.

 

입구부터 럭셔리하죠? 리셉션이 자리잡은 103층으로 먼저 이동 후 에스컬리에터를 타고 내려가야 102층에 있는 더 라운지 앤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인 세트가 따로 있어서 애프터눈 티 세트 3개를 시킬 생각이었는데 짝수로만 주문이 가능하더 하더군요. 그래서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하나, 샌드위치 하나, 거기에 차를 추가했습니다.  

 

기본 세팅과 함께 주문한 메뉴가 하나, 둘 서빙되기 시작됬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만큼이나 내어주신 차도 상당히 맛있엇는데요, 차의 맛이며 향에 감탄을 하던 중 나온 티 푸드와 샌드위치를 보며 한번 더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홍콩 도착 후 첫 일정이었기 때문에 배가 고픈것도 있었지만 샌드위치나 티 푸드의 구성 등이 정말 좋았는데요, 특히 사진 속 샌드위치와 감자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티푸드보다 인기가 좋았습니다. 

 

 

금방 튀긴 감자튀김에 샌드위치, 샐러드까지 하나에서 열까지 뭐하나 빠지는게 없었네요. 

 

생각보다 속재료가 푸짐해서 더 맛있던 샌드위치. 샌드위치가 워낙 푸짐해서 여기에 감자튀김만 먹어도 배가 든든하겠더라고요.

 

3단 트레이에 서빙된 티 푸드. 스콘이나 무스 등등 모든 메뉴가 다 좋았지만, 저에게는 크로와상 연어 샌드위치가 가장 베스트였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 이상으로 실제로도 크로와상이 꽤나 컸는데요 빵 자체도 맛있엇지만 안에 연어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연어를 좋아하는 저에겐 정말 딱인 메뉴였네요. 

 

 

보통 티푸드 하면 케이크 종류가 메인으로 나오고 샌드위치는 얼마 안나오는데 기본적으로 나오는 티푸드의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먹는 즐거움, 보는 즐거움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다른 티푸드와 마찬가지로 리츠칼튼도 시즌마다 준비되는 구성은 바뀐다고 합니다. 

 

과하게 달다는 후기도 있었지만 과하게 달거나 하진 않았고 차와 함께 잘 어우려지는 메뉴들이어서 저나 일행들 모두 만족스러워했던 구성이기도 했고요. 

 

 

 

 

호텔의 내부나 밖 모두 너무 아름답죠? 예약한다고 조금 고생은 했지만 제대로 힐링할 수 있었던 시간입니다. 저는 지하철로 이동했지만 생각보다 호텔까지 이동하는 길이 쉽진 않았어요. 

 

 

근처에서 꽤나 오랜 시간을 해맸기 때문에 이동 시간이나 해매는 것 등등을 생각할 때 택시가 빠를 듯 합니다. 결과적으로 저희는 전철을 타고도 꽤나 오래 걸렸거든요.

 

직원들은 영어를 잘 하지만 택시기사님들 중에는 영어를 모르는 분들이 많으니 반드시 홍콩말로 되있는 명함 등을 지참 후 보여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홍콩 리츠칼튼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후기였습니다.

 

 

 

 

운영시간 

 

월요일~목요일 : 3시~6시

금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 오후 2시 15분 / 4시 30분 각각 2회만 예약 가능

 

가격

애프터눈 티세트 2인세트 683홍달 

 

기타

이메일로 예약 가능하며 예약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s://www.ritzcarlton.com/en/hotels/china/hong-kong/dining/the-lounge-bar

 

Luxury Hotels & Resorts | The Ritz-Carlton

 

This all-day dining venue offers a spectacular view of Hong Kong morning and night. An a la carte menu, organic salad bar, Afternoon Tea and cocktails are offered.

 

www.ritzcarlto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