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2020년 무료 신년운세

by 라이브 on 2019. 12. 23.
반응형

 

 

2020년 무료 신년운세

 

 

아직 2019년을 적응하기 전 같은데 벌써 2020년이 코 앞에 다가왔습니다. 이제 일주일이면 2020년이 시작되는데요, 신년이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이 신년운세를 알아보실 듯 합니다.

 

 

저도 요새 신년운세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인터넷으로 무료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더군요. 얼마 남지않은 2019년 곧 다가올 2020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농협 무료운세

무료 운세를 보는 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하면 농협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무료로 신년운세를 볼 수 있으며 2020년 무료 신년운세 외에 토정비결, 별자리 운세, 로또운세 및 재물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농협 인터넷 뱅킹 검색 -> NH 라운지 클릭 ->운세 순으로 클릭하면 바로 운세보기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순서로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이 중 본인이 원하는 운세를 클릭하면 자세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로또 운세에 눈이 가네요.

 

 

사주를 보는 것 같이 기본적인 사주 정보와 함께 오늘의 운세 총운, 주간 로또운세, 그리고 오늘의 로또 복권 구입 전략이 함께 제공됩니다. 

 

로또운세라는 이름답게 제 사주와 맞는 로또 번호도 함께 추천해주는데요, 믿거나 말거나지만 왠지 이 번호로 로또를 사면 5천원이라도 당첨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듭니다.

 

 

장소나 이름에 ㅎ,ㅍ이 들어가면 좋다고 하니 저 자음이 들어가는 동네에서 로또를 사야 할 것 같은 생각도 듭니다. 로또운세 외에 궁합, 평생운세 등도 함께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농협은행과 함께 많은 분들이 이용는 사이트 중 한 곳이 바로 신한생명입니다. 농협과 마찬가지로 신한생명 또한 무료로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데요, 신한생명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하단 생활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그럼 우측 사진과 같이 생활서비스 메뉴가 따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운세 / 사주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신한 생명에서는 농협보다 다양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인상적인 것이 좋은 날 받기와 심리테스트 입니다.

 

월간 종합운세 외에 동물점, 로또운세와 상관없이 재물운도 볼 수 있기 때문에 가볍게 보기에는 농협보다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뽐뿌

커뮤니티 사이트 중 하나인 뽐뿌에서도 신년운세를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뽐뿌 무료운세는 포털 사이트에 뽐뿌 무료운세라고 검색을 해야 창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접속하면 사진과 같이 타로 운세와 사주, 연애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두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바로 볼 수 있지만 뽐뿌 메인 게시판을 통해서는 접속이 불가능 합니다. 찾는 방법이 다소 버거롭기 때문에 뽐뿌 무료 운세를 바로 볼 수 있는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뽐뿌 무료 운세 사이트 - http://www.ppomppu.co.kr/fortune/index.html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신년운세 및 타로 등을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고스톱 운세나 꿈 해몽, 별자리 운세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기타

 

끝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삼성생명, 그리고 스포츠 조선 입니다. 스포츠 조선의 경우 위의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회원가입 없이 바로 신년운세를 볼 수 있지만 삼성생명의 경우 무료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 네이버나 다음에서 제공하는 무료 운세 서비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얼마 남지않은 2020년, 다들 대박나는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