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

u-20 월드컵 경기일정 중계일정 알아보기

by 라이브 on 2019. 6. 10.
반응형

지난 9일 많은 분들의 밤잠을 설치게 한 사건이 있었죠. 바로 u-20 월드컵 경기입니다. 승부차기까지 간 박빙의 승부 끝에 대한민국이 무려 36년만에 4강에 진출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남은 경기 일정 및 중계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월 25일에 있던 포르투칼전만 해도 대한민국의 4강 진출을 예상한 사람은 많지 않았을 것 같은데요, 오는 6월 12일 새벽 3시 30분 에콰도르와의 4강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약 이 경기에 우승한다면 이탈리아 - 우쿠라이나 전에서 승리한 팀과 결승에서 맞붙게 됩니다.

 

우크라이나 - 이탈리아전은 6월 12일 자정 12시 30분부터 시작되며 mbc 스포츠, 그리고 KBSN 스포츠에서 생중계 예정입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이날 우쿠라이나와 이탈리아전을 사실상 결승전으로 보고 있지만, 이미 이변의 주인공이 된 한국이 결승전까지 진출하기를 바라는 마음은 모두가 같을 것 습니다.

 

 

두 팀 모두 그나디아 스타디움에서 4강전을 할 예정이며 한국 - 에콰도르 전은 이날 새벽 3시 30분 MBC, KBS, SBS 공중파 3사와 POOQ. 아프리카 티비 등에서 생중계 합니다. 

 

SBS는 장재현, 배성재 콤비가 KBS는 이재후, 한준희, MBC는 안정환, 서형욱, 김정근이 중계할 예정인데요, 다들 어떤 방송사의 중계를 볼지도 궁금하네요. 이미 이변의 주인공이 된 만큼 우승컵을 차지하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