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강남 싸움의 고수 재방문 후기

by 라이브 on 2018. 10. 22.
반응형

혼밥을 주로 하는 저에게 혼밥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은 삶의 소소한 즐거움 중 하나인데요, 혼밥 전문점을 표방하는 곳이 많아지면서 반가운 마음이 더 커지는 것 같습니다.


특히 번화가이면서 많은 학원이 모여있는 강남 일대에는 혼밥이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이 중에서 혼밥 전문 식당을 표방한 곳이 바로 싸움의 고수인데요, 오늘은 강남 싸움의 고수 방문 후기를 남길까 합니다.



1인 보쌈 전문점을 표방하며 시작된 싸움의 고수는 보쌈 외에 1인 삼겹살, 족발, 국밥, 그리고 1인 사케 등을 추가, 최근 메뉴가 더 다양해지면서 많은 혼밥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지난번 방문 때는 삼겹살을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족발을 먹기 위해 재방문했습니다.



오랫만에 방문했더니 무인 주문결제기계가 들어왔네요. 족발을 먹으로 왔기 때문에 1인 족발 m, 그리고 추가&음료에서 쌈채소를 추가 후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직원분들에게 결제하는 것도 가능한 것 같으니 원하는 방법으로 주문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실 때는 원하는 메뉴의 화면을 누른 뒤 안내 화면대로 결제까지 진행하면 됩니다.



교환권을 가지고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됩니다.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오는 편 입니다. 무엇보다 바 형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아무래도 혼밥 전문 식당이기 때문에 2명씩 마주보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은 없습니다.



자리에 착석하면 사진과 같은 모습이 보입니다. 이제는 이런 스타일의 식당이 국내에도 점점 많아지는 것 같네요. 쌈채소가 먼저 나오고 이어서 족발이 나옵니다. 참고로 쌈채소는 상추와 깻잎 4장 구성으로 1,000원이면 먹을 수 있습니다.



이어서 나온 족발 m. 본인의 먹는 양에 따라 양은 조절할 수 있습니다. 메인인 고기가 바뀐 것 외에는 보쌈과 반찬 구성은 동일한 것 같네요. 무말랭이와 절인 배추, 콩나물과 파무침, 쌈장과 새우젓 등이 나옵니다.  



처음 싸움의 고수에 와서 보쌈을 시켰을 때 배추가 너무 짜서 결국 먹지 못하고 남긴 일이 있었는데 이날 나온 절임배추는 너무 짜지않고 적당히 절여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족발의 양도 생각보다 꽤 되고 각자의 양에 맞춰서 남기지 않고 다 먹을 수 있게 세팅되는 듯 합니다.



7,7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할 때 족발의 퀄리티나 맛은 나쁘지 않은 편 입니다. 비계와 살코기가 적당히 섞여있는 구성이었는데요 엄청난 맛집이라 할 수는 없지만 가볍게 혼밥하기 좋은 곳 입니다. 혼밥 메뉴로 족발이나 보쌈이 생각날 때 방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운영시간 : 오전 11시~저녁 10시 30분


위치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6길 38(CGV 강남 뒷쪽 골목으로 쭉 직진)


메뉴 : 쌈채소 1,000원, 1인 족발,  불족발 M 7,700원,  1인 족발, 불족발 L 9,400원, 1인족발, 불족발 XL 11,100원 

  


강남 혼밥 맛집


2018/09/07 - [식도락] - 강남역 혼밥 맛집 포메인


2018/06/25 - [식도락] - 맛있는 녀석들 분짜 맛집 분짜라붐


2018/05/14 - [식도락] - 강남 혼밥 식당 싸움의 고수


2018/03/23 - [식도락] - 강남 혼밥하기 좋은 곳 - 더 진국


2018/06/05 - [식도락] - 강남역 감자탕 맛집 황토 감자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