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강남 조용한 디저트 카페 세루리안

by 라이브 on 2018. 5. 9.
반응형

최근 의도치않게 강남 약속이 많아지면서 강남에 있는 카페 투어를 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강남에 워낙 많은 카페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이곳에 있는 카페를 다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강남이나 역삼 지역에서 핫하다는 곳 위주로 다니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많은 매장 사이에서 맛있는 카페를 찾아다니는 재미에 빠진 것 같습니다.



친구의 선택으로 방문하게 된 카페 세루리안. 수수커피 근처에 있는 카페로 위치가 다소 애매해 찾아가는데 고생했습니다. 상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입구가 다소 애매하더군요. 가는 길은 아래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은 규모의 세루리안은 플랫화이트, 그리고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원두를 직접 고를  수 있어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곳 이기도 하죠.



메뉴판 위에 있로 디저트가 보입니다. 왼쪽에서 디카페인과 그레이, 버건디 등의 원두를 고를 수 있습니다. 음료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지만 플랫 화이트를 먹으러 오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는 무난한 편. 딸기 우유와 파운드 케이크, 그리고 라떼, 그리고 쿠키를 주문합니다.



명함 겸 쿠폰. 10잔을 채우면 음료 한잔이 무료겠죠? 딸기 우유는 컵이 아니라 보틀 형태로 판매합니다. 티라미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 한켠에 놓여있던 아이스박스. 딸기우유 외에 커피와 라떼종류도 진열되어 있는데요, 아이스 박스에 있는 메뉴는 모두 판매하는 것 이라고 합니다.



최근 유행하는 보틀 음료 디자인. 평범한 아이스박스도 세루리안 안에 있으니 왠지 인테리어 소품같이 느껴지네요. 



음료를 기다리며 카페 곳곳을 둘러봅니다. 세루리안 커피는 규모가 작기 때문에 앉은 자리에서 카페 전체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다소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가게에 손님이 없었습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상당히 길다고 하네요. 



입구 옆에 놓여있던 급수대. 물이나 티슈 등은 셀프입니다. 수도꼭지를 옆으로 돌리면 물이 나오는 구조였는데요, 귀여운 물병이 세루리안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지네요. 곳곳에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금새 나온 음료. 파운드 케이크 위에는 크림이 올라가있네요. 진해보이는 커피. 실제로 이곳의 커피는 상당히 진한 편인데요, 향이 강하고 맛이 진해 다른 커피를 마시러 또 오고싶은 곳 이기도 합니다. 파운드 케이크는 부드럽기보다는 찰기가 있는 스타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탄탄한 편인데요, 기본적으로 달달한데 위에 크림이 올라가기 때문에 아메리카노 같은 음료와 함께 마시기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가 보이기 한번 더 찍어봅니다. 세루리안의 딸기 우유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딸기청 위에 우유를 부은 형태. 저 딸기 우유는 흔들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딸기 과육이 많아서 좋지만 단 맛이 강합니다. 집에 가져가서 드실 분들이라면 우유를 추가로 부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카페의 한쪽 벽면에 메달려있던 모빌. 참고로 이곳의 쿠키도 상당히 꾸덕하고 진합니다. 기본적으로 디저트 라인은 맛이 진한 편인 것 같네요. 이곳의 딸기 케이크는 상큼한 맛이 강하다고 하는데, 지금도 딸기 케이크를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너무 단 디저트가 부담스럽다면 딸기 케이크와 함께 하시는 것도 방법이겠죠.



운영시간 : 오전 8시~저녁 10시 / 주말 및 공휴일  오후 12시~저녁 9시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5-20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 2층 218호 / 강남역 1번 출구에 있는 캠브리지 멤버스 앞에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강남청구경희한의원이 보입니다. 맞음편에 있는 상가가 센트럴 에비뉴 건물인데요 이곳으로 들어간 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면 됩니다. 


메뉴 : 이탈리안 카푸치노 4,300원, 플랫 화이트 4,200원, 플랫 바닐라 4,800원, 플랫 그린티 4,600원, 필터커피 5,400원


 



반응형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락시장 혼밥 맛집 금바위 감자탕  (0) 2018.05.11
송파 조용한 카페 파란달  (0) 2018.05.10
익선동 맛집 망원동 티라미수  (0) 2018.05.07
동편마을 맛집 육화몽  (0) 2018.05.04
범계 조용한 카페 디아니  (0) 2018.0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