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강남 카카오 프렌즈샵

by 라이브 on 2018. 3. 20.
반응형

국내 기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한다는 메신져가 카카오톡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라인 등의 인기가 많지만 국내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카오톡을 주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물론 저도 카카오톡을 주로 사용하는 편이고요.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아는 캐릭터가 바로 카카오 프렌즈 일 것 같습니다. 기본 이모티콘으로 제공이 되기도 하고 꾸준히 새로운 캐릭터가 나오기 때문에 그 인기 또한 꽤 높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몇년 전 강남에 카카오 프렌즈샵이 정식으로 오픈, 현재 홍대와 부산 등에도 카카오 프렌즈샵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강남 카카오 프렌즈샵



그 중에 제가 다녀온 곳은 강남에 있는 카카오 프렌즈샵입니다. 매년 시즌마다 1층 디피를 새로 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굿즈를 꾸준히 만들어내고 있어 사람들이 질리지않고 계속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는데요, 최근 라이언의 뒤를 이어 인기를 끌기 시작한 어피치 굿즈가 이번에 새로 나왔습니다. 이모티콘으로 나와있는 복숭아 옷을 입은 어피치를 쿠션으로 만들었네요.



실제 색깔에 가장 가까운 모습이 이 사진 같아요. 프렌즈 샵 안에 들어가봤더니 진짜 복숭아 상자같은 나무상자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어피치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이번에 나온 어피치는 크데 두가지. 크기에 따라 쿠션, 그리고 인형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크기뿐만 아니라 디자인 또한 다르게 준비되어 있어서 구입 욕구를 제대로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24,000원, 12,000원. 딱 2배 차이네요. 기존의 라이언 인형 등의 가격이 5만원이 넘는 것을 생각하면 크게 비싼 것은 아닌 것 같네요. 물론 크기 차이는 있지만 말이죠. 제가 카카오샵을 방문했을 때가 막 발렌타인데이가 지났을 때여서 관련 상품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듯한 라이언 인형과 어피치 인형. 라이언과 어피치가 큐피드로 변했네요. 시즌 한정 제품으로 나온 듯 합니다.



발렌타인데이 하면 먼저 떠오르ㅜ는 것이 바로 쵸콜릿, 그리고 카드일테데요, 카카오 캐릭터들의 모습이 있는 쵸콜릿과 카드가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쵸콜릿 보다는 카드 디자인이 너무 귀엽게 나와서 눈길이 가네요. 풍선 안에 숨어있는 콘의 모습도 사랑스럽습니다.



카카오샵은 기본적으로 캐릭터를 활용한 문구 종류가 많지만 그 외에 머그나 담요, 핸드폰 케이스나 마우스 패드 등 it 관련 물품들도 많은데요, 발렌타인 데이에 맞춰 포장된 스피커 세트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베이비 카카오. 2층에 따로 베이비 카카오 캐릭터 굿즈 코너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요, 이번엔 리틀 어피치와 리틀 라이언의 대형 인형도 새로 출시됬네요. 



많은 분들이 사랑하시는 바디 필로우. 왼쪽에 리본을 단 무지 필로우도 새로 나왔네요. 느낌이 푹신푹힌해서 베고 있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쿠션들.



실제 사이즈는 이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대형과 소형, 두가지로 준비되어 있는 필로우들. 물론 대형 필로우는 가격이 많이 비쌉니다. 실제 구매를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지는 모르겠네요. 


  

꾸준히 나오는 카카오 프렌즈샵의 머그잔들. 이번에 새로 나온 머그 중에는 단연 어피치의 못브이 눈에 띄네요. 이 외에 텀블러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던 굿즈들이에요. 특히 위의 사진은 네임 태그라고 해서 캐리어에 거는 용도인데, 캐리어 끌고 다닐 일도 별로 없지만 괜히 사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이 외에 핸드크림이나 마스크팩, 골프용품, 의류, 그리고 정말 다양한 종류의 핸드폰 케이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층에는 라이언 카페를 따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라이언 관련 굿즈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커피나 아이스크림, 마카롱 등의 간단한 음료 및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저녁 10시. 라이언 카페의 경우 오후 9시가 주문 마감.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29 동일빌딩 1~3층. 강남 cgv 맞음편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