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 카카오 프렌즈샵 위치 및 오픈시간

by 라이브 on 2018. 9. 11.
반응형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메신져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은 아직까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인기에 결정적 역할을 한 것은 갈기가 없는 사자 라이언이었지만 최근에는 복숭아 어피치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면서 라이언의 인기를 위협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들려오네요. 시즌마다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는 카카오 프렌즈샵에 오랫만에 방문했습니다.



오랫만에 방문한 강남 카카오 프렌즈샵. 이번 컨셉은 놀이동산이네요. 회전목마를 타고 있는 캐릭터들의 모습에 절로 눈이 갑니다. 데이트를 즐기는 프로도와 네오의 모습도 귀엽지만 처음으로 센터를 차지한 무지의 모습도 귀엽네요, 다만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는 제이지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 점은 아쉽네요. 



부산 카카오 프렌즈샵을 방문했을 때 봤던 디저트 프렌즈 부스도 작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산에서 봤던 모습을 다시 보니 괜히 반가운 마음에 드네요. 도넛 사이에 들어가 있는 라이언의 모습이나 마카롱 위에 올라가있는 튜브, 어피치의 모습은 여전히 사랑스럽네요. 



이번 카카오 프렌즈샵에 다양한 신상품이 입점했는데요 그 중에 눈에 띄는 것들을 몇개 사진을 담아봤습니다. 먼저 눈에 띈 것은 운동 관련 용품. 운동하는 어피치 인형을 시작으로 아령과 요가매트, 그리고 체중계와 물병 등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포티 보틀이라는 이름의 물병. 네오의 표정이 운동할 때 저의 모습인 것 같아서 낯설지 않네요. 스포츠 보틀 네오라는 이름이 붙은 것으로 보아 다른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보틀도 이어서 나올 것 같네요. 



언제나 사랑스러운 카카오 프렌즈샵의 보틀들. 여름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들로 되어있는데요 비옷을 입은 캐릭터들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죠? 보틀 위에 올라가있는 개구리와 구름 디테일도 사랑스럽습니다.



물론 옆에 있는 잠수하는 라이언의 모습도 사랑스럽고요. 라이언에 꽂혀있는 빨대는 별도 판매입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보틀과 머그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올 때 마다 지갑을 열게 하는 마성을 보이는 것 같네요.



이번 시즌에 새로 나온 상품 중에는 천연비누와 석고방향제도 있습니다. 석고방향제는 2가지, 그리고 비누는 3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사진 속 샘플은 석고방향제입니다. 라이언의 얼굴이 포인트네요.


이렇게 다양한 굿즈가 나왔지만 저의 눈을 사로잡은 녀석은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사진속의 블럭. 놀이동산을 컨셉으로 한 것이라 그런지 라이언이 호나영하는 블럭 성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실제 판매하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판매가 되더라도 비싼 가격에 팔리지 않을까 싶은 생각은 드네요.



그리고 시즌마다 새로 나오는 라이언 인형. 이번에는 핫도그 라이언 인형이네요. 아무래도 컨셉이 놀이동산이다보니 핫도그를 들고 있는 라이언 인형이 선택된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많은 사람들로 인해 사진을 다 담지는 못한 점이 아쉽네요. 


강남 카카오 프렌즈샵은 강남 cgv 바로 맞음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남역 지오다노에서 걸어서 5분정도만 걸어가면 바로 보이기 때문에 찾아가기 어렵진 않으실 것 같네요. 3층에서 영업하던 라이언 카페는 내부 공사 관계로 현재 이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카카오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있으니 카카오 카드가 있는 분들은 할인도 받고 쇼핑도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저녁 10시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29 유창빌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