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강남역 초밥 추천 호우초밥

by 라이브 on 2019. 1. 14.
반응형

먹자골목이나 술집 등이 많이 모여있는 강남은 이런 이유에서인지 많은 분들이 각종 모임을 할 때 약속장소로 정하는 곳 중 하나죠. 외식 메뉴라는 것이 워낙 유행에 따라 바뀌기 때문에 원래 있던 가게가 사라지는 일도 많지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메뉴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초밥인데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초밥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호우초밥은 강남 초밥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인데요, 종종 혼밥을 하기위해 방문하는 곳이지만, 이날은 포장을 위해 방문했습니다. 호우초밥에서는 세트메뉴 외에도 단품 추가도 가능한데요, 매장에서 먹을 경우 두번에 나눠서 음식이 서빙됩니다. 





호우초밥은 광어와 참치, 생새우, 초새우, 연어, 광어, 관자, 참치, 계란, 간장새우로 구성되어 있고, 특초밥은 광어와 도로, 게다리, 초새우, 연어, 관자, 참치, 단새우, 간장 새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 세부 메뉴는 바뀔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혼밥하는 일이 많다보니 이렇게 바자리만 보면 괜히 반가운 마음에 드네요. 호우초밥은 포장 손님도 많지만 1인 손님도 워낙 많은 곳이라 혼밥하기 부담없는 식당 중 한 곳 같습니다. 홀에서 먹을 때는 미니우동과 생선구이, 그리고 튀김까지 함께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되면 매장에서 먹는 것도 추천드려요.



사진에서 위에 있는 메뉴가 호우, 그리고 아래 있는 초밥이 특초밥입니다. 메뉴 구성에 차이가 있죠? 메뉴판에 없던 전복초밥도 함께 들어있네요. 갯수로 보면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다보면 은근 배가 차는게 초밥의 특징인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메뉴가 깔끔하고 양도 푸짐해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호우초밥에서 파는 야끼우동도 추천드려요.


운영시간 : 11시 30분~저녁 10시 30분(쉬는 시간 - 2시 30분~4시)


메뉴 : 메뉴판 참고.

위치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