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계절밥상 가든파이브 점 방문 후기 할인혜택

by 라이브 on 2018. 11. 13.
반응형

몇해 전 부터 계절마다 메인 메뉴를 바꾸는 샐러드바가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계절 밥상도 게절마다 메인 식재료가 달라지는데요, 이번 가을에는 새우축제라는 이름으로 종일 무제한으로 새우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새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일텐데요, 저도 새우를 실컷 먹기 위해 계절밥상 가든파이브점으로 방문했습니다. 



게절밥상 가든파이브는 가든 파이브 근처 상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긴 다소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지하에 많은 식당들이 모여있었는데요, 게절밥상은 찜질방 입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가을 신메뉴 중 하나인 얼큰 새우탕면. 알새우와 숙주, 납작 당면 등이 담겨져있었는데요, 테이블마다 인덕션이 있기 때문에 끓여가며 먹을 수 있었습니다. 육수 및 야채 등은 원하는 만큼 부어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새우의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진과 같이 육수가 부어진 음식이 따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가지고 오면 되는데요, 얼큰한 맛이라는 설명과는 달리 매운 맛이 아주 강하진 않아서 먹기 부담스럽진 않았습니다.



계절밥상에서 사랑받는 고기 메뉴들도 그대로 있습니다. 고추장 삼겹살과 쌈장 닭고기, 갈비 등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음식이 바로바로 채워져서 따뜻한 상태에서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매콤한 맛의 마라새우구이, 소금 새우구이와 함께 있었는데요 짭쪼롬하면서 매콤한 맛이 맥주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살짝 자극적인 맛이었지만 매운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네요.



상큼한 맛이 인상적이었던 초무침. 새콤달콤하기 보다는 상큼달콤하다는 표현이 더 적절할 것 같네요. 깔끔한 뒷맛이 인상적이었던 메뉴.



계절밥상 가든파이브 점에서 인상적이었던 점은 아이들을 위한 음식이 따로 있었다는 점 입니다. 계절밥상을 워낙 오랫만에 방문하는거라 다른 지점도 동일한지는 모르겠네요. 



가든파이브 점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주먹밥과 꼬마 핫도그, 콩크림 파스타, 바나난 우유 등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먹기 좋은 한입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는 듯 했습니다. 메뉴가 엄청 다양하진 않지만 아이들을 위한 메뉴가 따로 준비되어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네요. 



한식뷔페답게 장아찌와 장조림과 같은 한식 반찬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간장새우장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짜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무말랭이나 연근 장아찌, 알타리 김치 등도 준비되어 있어서 부모님과 와서 먹기에도 좋은 것 같네요.



밥 종류는 쌀밥과 보리밥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전 보리밥에 간장새우, 그리고 계란 후라이와 김가루, 참기름까지 듬뿍 뿌려서 슥슥 비벼먹었답니다. 간장새우장은 비리거나 짜게 만들어지기 쉬운데, 전혀 짜지도 않고 비린 맛도 없어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날 간장새우는 정말 실컷 먹은 것 같네요. 간장새우도 다른 메뉴가 맛있는게 많죠. 갈비와 새우, 깍두기 볶음밥에 감자전 등도 담아서 야무지게 먹었네요.  



디저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사진과 거의 비슷한 모습으로 나와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호떡위에 올려서 먹을 수 있는 단풍 소스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달지않고 깔끔한 단맛을 가지고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간장새우 하나만으로 계절밥상을 가야 할 이유는 충분한 것 같네요. 




전 CJ원포인트가 있어서 쿠폰 + 적립금 차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었는데요 CJ 포인트는 제휴처가 많고 포인트 적립을 하기 쉽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 현대카드 M이 있는 경우 20%까지 포인트 결제를 할 수 있으며 CJ 0NE 신한카드 체크카드를 통해서도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해당 카드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 오전 11시~저녁 10시


가격 : 평일 점심 - 성인 14,900원, 취학아동 10,900원, 미취학 아동 7,500원 

        평일 저녁 및 주말, 공휴일 - 성인 22,900원, 취학아동 10,900원, 미취학아동 7,500원

        (평일 저녁 가격은 오후 4시부터 적용됩니다)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11






반응형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주 뮤지엄산 맛집 한성본가  (0) 2018.11.19
강남역 혼밥 맛집 미분당  (1) 2018.11.16
연남동 스시 맛집 박용석 스시  (2) 2018.11.06
안양역 카페 커피니  (0) 2018.11.05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사조참치  (0) 2018.1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