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구로 디지털단지역 카페 메이비

by 라이브 on 2019. 3. 15.
반응형

구로 디지털 단지역은 사무실 밀집 단지답게 많은 맛집, 그리고 카페들이 모여있는 곳 입니다. 주택가 골목에 숨겨진 맛집도 많지만, 역사 바로 옆에도 크고작은 가게들이 모여있는데요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곳, 메이비에 다녀왔습니다. 



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메이비, 외관에서 풍기는 이미지 같이 내부에도 유럽 느낌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생각보다 그 규모는 매우 넓습니다. 사진 속 공간이 3곳 정도는 있었던 것 같네요.



큰 규모만큼이나 판매하는 메뉴도 다양합니다. 메이비는 브런치 카페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외에도 파스타나 팬케이크, 피자 등의 식사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실제 손님 중 많은 분들이 브런치를 즐기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브런치 메뉴도 다양하지만 음료 라인업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것 같네요. 브런치 메뉴의 경우 단품, 그리고 세트 메뉴가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이 번짐이 심하지만, 메뉴는 알아볼 수 있어서 함께 올립니다. 파스타 외에도 샐러드와 필라프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듯 합니다.



매장에서 직접 만든 디저트. 한쪽 주방에서는 계속 빵이 만들어지고 있었는데요, 요거트 외에 티라미수나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가격은 6,000원~7,000원 선으로 무난한 것 같네요.


 

케이크 외에도 스콘이나 파운드, 마들렌 등의 다양한 쿠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인지는 확인을 못했네요.



당근 케이크와 커피. 이 조합은 언제나 진리죠? 분위기가 워낙 좋아서 기대가 컸는데 커피 맛은 그냥 그랬던 것 같네요. 엄청 맛있는 커피라기보다는 그냥 무난한 맛? 당근 케이크도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지만 무난한 맛이었고요. 넓은 공간에서 가볍게 먹기 좋은 곳 같습니다. 


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약속 장소로 잡기 좋은데요, 구로 디지털 단지역에서 약속을 잡을 때는 메이비에서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 : 오전 8시 30분~저녁 11시 30분


메뉴 :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24-49


반응형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희동 디저트 카페 더 플레이트 디저트  (0) 2019.03.21
연남동 카페 퐁시  (0) 2019.03.19
서촌 카페 서울커피상회  (0) 2019.03.14
송리단길 카페 추천 미림당  (0) 2019.03.13
연남동 브런치 그레인  (0) 2019.03.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