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사조참치

by 라이브 on 2018. 11. 2.
반응형

며칠 전 구로 디지털 단지에서 지인과 점심을 먹었습니다. 지인의 직장이 구디였기 때문에 평소 혼밥을 위해 자주 찾는다는 식당을 안내해줬는데요, 이렇게 방문한 곳이 바로 사조참치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해서인지 가게 안은 손님들로 가득차있었는데요, 다행히 안쪽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사조 정식. 참치회와 초밥, 꽁치구이, 콘버터와 튀김, 매운탕, 알밥 등이 함께 나오는 세트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이 외에 런치 메뉴로 알밥이나 회덮밥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한참 많을 시간이라 그런지 모든 반찬이 방금 조리한 것이라 따뜻한 상태에서 먹을 수 있었네요. 이날의 메인 참치회. 참치회와 함께 참치초밥도 함께 내어주십니다.



참치회를 다 먹어갈 때 즈음 내어주시는 알밥과 매운탕. 생각보다 밥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알밥도 맛있었지만 함께 내어주신 매운탕이 정말 맛있습니다. 매운탕만 단품으로 팔면 주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정식 메뉴에 포함된 매운탕이라 큰 기대를 안했는데 살밥도 많고 양도 푸짐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에 정말 많은 맛집이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사조참치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기회가 되면 재방문하고 싶은 생각도 있고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을 찾는 분들, 혼밥할 곳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1시~새벽 5시, 주말 오전 11시~새벽 2시


위치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24-2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