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동편마을 맛집 홍루이젠 샌드위치

by 라이브 on 2018. 9. 2.
반응형

sns를 보다보면 정말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들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기존에 알던 곳도 있지만 sns에서 처음 보는 음식들도 있고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장소들도 있는데요, 이러한 sns에서 최근 뜨는 음식 중 하나를 뽑으라면 바로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떠올리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요즘 핫한 홍루이젠은 대만에서 넘어온 샌드위치 브랜드로 대만 국민 샌드위치라고 하네요. 마침 동편마을에 홍루이젠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하게 됬습니다. 평일 5시에 방문했는데 벌써 완판된 메뉴도 있더군요. 


치즈와 오리지널햄, 그리고 햄치즈샌드위치 이렇게 3종류가 있다고 하지만 제가 갔을 때는 햄치즈샌드위치와 치즈샌드위치만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살짝 있는 편. 실제 크기는 꽤 작습니다. 포장 전문이기 때문에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별도로 없습니다.



햄치즈와 치즈샌드위치 주문. 서브웨이같이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는 시스템이 아니라 이미 포장된 상품만 픽업하는 스타일인데요, 매장에서 직접 만들기보다는 물건을 받아서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6개, 12개는 박스 포장이 가능합니다. 



선물할 분들은 박스 포장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집으로 가져와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앙증맞은 사이즈가 감이 오실지 모르겠네요. 한끼 식사대신 먹기보다는 가볍게 간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치즈 샌드위치. 가져오는 과정에서 옆이 조금 눌렸네요. 생크림과 치즈가 함께 샌딩된 스타일. 치즈가 상당히 얇은데요, 실제 먹었을 때 치즈맛보다는 생크림 맛이 더 강하게 납니다. 



햄치즈샌드위치. 마찬가지로 안에 생크림이 샌딩되어 있는데요, 치즈와 햄이 얇게 들어있습니다. 기본 치즈 샌드위치에 햄이 추가된 스타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햄치즈샌드위치는 햄맛이 살짝 났는데요, 마찬가지로 치즈맛은 많이 나지않아서 햄에 크림을 발라서 먹는 맛 같았습니다. 



달달한 생크림과 빵의 조합이라 맛있게 먹었는데요,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기대 이하일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치즈맛이 거의 나지 않으니 말이죠. 가볍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조합. 전 맛있게 먹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습니다. 요새 핫한 대만 샌드위치 홍루이젠. 주말에는 오후에만 가도 완판이라고 하니 구입하실 분들은 조금 서두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 : 오전 8시~재고 소진까지


메뉴 : 치즈샌드위치 1,700원, 오리지널햄샌드위치 1,800원, 햄치즈샌드위치 1,900원,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706-5 



반응형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킨 몬스터 도시락 후기  (0) 2018.09.04
대학로 맛집 포로이  (0) 2018.09.03
서촌 스코프 방문기  (0) 2018.08.24
강남역 맛집 무월식탁  (0) 2018.08.23
서촌 맛있는 빵집 토리  (0) 2018.08.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