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동편마을 빵집 드와드페

by 라이브 on 2018. 7. 18.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듯이 동편마을 카페거리는 많은 카페와 함께 빵집도 많은 곳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소개해드린 코코크로와상에 이어서 드와드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드와드페는 좋은아침 페스츄리나 고래빵과 같은 빵집은 아닙니다. 정확히는 디저트샵이라고 보는 것이 더 정확할 것 같네요.


생각보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 입니다. 디저트 전문이기 때문에 기본 케이크는 물론 파운드 케이크나 쿠키, 테린느, 다쿠와즈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인스타 등으로 예약하면 구움과자 세트도 따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날 방문한 목적은 인스타에 올라온 마카롱 때문이었는데 쇼케이스에는 보이지 않아 다쿠와즈만 구입했네요.



드와드페의 경우 다른 매장에서 파는 빵과 다르게 크기가 작기 때문에 가격대가 더 높다고 느껴진 것 같네요. 구움과자 세트의 경우 구성이 조금씩 바뀌는데요, 주위에 가벼운 선물로 보내기 좋아 종종 이용하는 곳 입니다. 케이크도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로 제가 구입했던 구성은 체리브라우니, 콩가루볼, 갈레트브르통, 피낭시에, 코코넛 마들레, 사즈레니소와 각 1개씩 들어있는 구성으로 2만원에 구입했었고, 원하는 금액대를 말하면 거기에 맞춰서 구움과자 세트를 구성해줍니다. 인스타 dm으로 주문하거나 전화로도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택배비는 4,500원이었습니다. 정규강좌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 11시~저녁 7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708-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