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동편마을 빵집 추천 뺑드르뱅

by 라이브 on 2019. 1. 9.
반응형

동편마을 카페거리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많은 카페들이 모여있는데요, 여기에 카페만큼 많은 가게가 바로 빵집입니다. 개성 넘치는 카페 만큼이나 다양한 빵집들이 모여있는 곳인데요, 오픈 시간 전부터 줄을 서야 구입할 수 있다는 고래빵 외에도 크로와상 전문점인 코코 크로와상, 좋은 아침 페스트리 등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동편마을에 가면 주로 가는 빵집이 코코 크로와상이지만 가끔 함께 들리는 곳이 바로 뺑드르뱅입니다. 뺑드르뱅은 천연발효빵을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오픈 시간이 정해져있는데요, 이날은 마침 영업중이어서 빵을 사올 수 있었습니다.


2018/07/03 - [식도락] - 동편마을 빵집 코코크로와상

 

  

워낙 인기가 좋은 곳이라 그런지 제가 방문했을 때는 이미 빵이 빠진 상태였습니다. 구운 감자치즈나 구운 감자빵 모두 빵 안에 감자가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반죽할 때 감자를 함께 넣어서 만든 빵이라고 하네요. 전 빵 안에 감자가 샌딩되어 있는거로 알고 있었거든요. 



뺑드르뱅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빵은 고메 모카빵, 그리고 앙버터. 고메 모카빵은 빵 안에 고메버터가 샌딩되어 있는 빵이고, 앙버터는 우리가 익히 하는 팥앙금과 버터가 함께 샌딩되어 있는 빵이라고 해요.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 크기가 워낙 커서 그런지 발표빵으로 만든거라 그런진 모르겠지만 뺑드르뱅 인기 메뉴 중 하나라고 하네요.




원래 크로와상이나 우유치즈빵, 다크쵸코빵, 치아바타, 바타르 등도 판다고 하는데, 이날은 못본 것 같아요. 빵을 고르는 동안 계속 손님들이 와서 빵을 사가고 있는 상황이었고요. 아무래도 영업하는 날이 주 2회라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천연발효종 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시간 맞춰서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을 꼭 확인하신 뒤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운영시간 : 목요일, 토요일 오전 8시~저녁 11시(월, 화, 수, 금, 일 휴무)


메뉴 : 포도 바타르 3,000원, 자몽 바타르 3,000원, 블루베리빵 3,000원, 오징어먹물발효식빵 2,500원, 고메모카방 5,000원, 사과치즈롤 4,000원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707-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