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동편마을 빵집 코코크로와상

by 라이브 on 2018. 7. 3.
반응형

많은 카페들이 모여있는 동편마을은 이런 이유로 카페거리로 불리우며 많은 분들이 찾는 곳 입니다.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유명세를 떨치기도 했는데요, 드라마는 끝났지만 아직 많은 분들이 동편마을을 꾸준히 찾고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친구들과 조용히 차를 마시고 싶을 때는 동편마을을 자주 찾곤 하는데요 카페만큼이나 많은 가게가 빵집입니다.



동편마을 빵집 지도라는 것이 따로 있을 정도로 많은 빵집과 디저트 가게들이 모여있는데요, 대표적인 곳이 일명 고래빵인 용현제과, 그리고 좋은 아침 페스츄리와 이학순 과자점 정도일 것 같네요. 동편마을에 빵을 사러 갈 때는 항상 들리는 곳이 있는데 그 중 한 곳이 바로 코코크로와상입니다. 



성인 5명정도가 들어가면 꽉 찰 정도로 작은 코코크로와상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크로와상을 전문으로 파는 곳인데요, 파이나 페스츄리, 식빵 종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날이 안좋았던 날이라 그런지 진열대에 빵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이것 저것 고를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는 손님들이 워낙 많다보니 비어있는 진열대를 보는 일이 더 많았거든요. 매일 나오는 라인업은 조금씩 바뀌는 편. 시식도 따로 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4,000원 내외. 사진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코코크로와상은 빵이 꽤 크고 먹고나면 속이 편한 빵 입니다. 물론 맛은 말할 것도 없고 말이죠. 




이날의 라인업은 쵸코 크로아상과 시나몬 페스츄리, 단호박파이와 카라멜 스틱, 이 외에 인기메뉴인 바게뜨나 치아바타, 빨미까레 등도 있었는데요 샌드위치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참을 고민하다가 단호박 파이와 마늘빵, 그리고 사과파이를 구입했습니다. 맛이야 뭐 말할것이 없죠.



종이봉투에 담아주신 빵. 집에서 정말 야무지게 먹었네요. 가까우면 자주 가겠지만 거리가 있어서 자주 가진 못하는 곳. 가게가 작기 때문에 찾기는 쉽지 않지만 초록색에 하얀색 크로아상 로고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이 간판을 찾으시면 되요. 용현제과와 쉘리케이크 근처에 있는 코코크로와상. 동편마을에 맛있는 빵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오전 10시~소진시까지, 페스츄리는 오전 11시부터 나옵니다.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 45 코코크로와상

메뉴 : 베리파이 4,000원, 무화과 크림치즈 3,800원, 다크쵸코 3,400원, 쵸코슈니 크로와상 3,700원, 카라멜 스틱 3,300원, 시나몬 페스츄리 3,600원, 단호박 파이 4,000원, 코코바나나 3,700원, 사과파이 4,000원, 밤밤 3,700원, 팥 크로와상 3,800원, 블루베리 크림치즈 3,600원, 허니버터 바게뜨 3,500원, 바늘바게뜨 1,5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