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디큐브시티 맛집 이스트바이게이트

by 라이브 on 2018. 4. 22.
반응형

오랫만에 핸드폰에 있는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작년에 신도림 디큐브아트시티에서 공연을 보고왔던 사진이 눈에 띄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즈음에 다녀온 공연이니 꽤나 오래된 사진이네요. 디큐브시티에 있는 동남아 음식 전문점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오늘은 디큐브시티 맛집 이스트 바이 게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기본세팅. 동남아 음식 전문점이기 때문에 파파야 샐러드나 똠얌꿍, 팟타이꿍, 뿌팟봉 커리 등이 주력 메뉴인데요, 정통 동남아 음식점이라기보다는 태국 음식을 베이스로 퓨전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라고 하네요. 뿌팟봉 커리, 그리고 갈릭타이거를 주문합니다.



먼저 나온 갈릭 타이거. 사진에서도 새우가 꽤 크게 보이는데요, 실제로도 이 새우의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가격은 있는 편이지만 가격대에 맞게 새우가 커서 좋았어요. 간장 베이스의 짬쪼롬한 양념을 발라서 구운 새우 요리로 간간한 맛이 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맛. 

 


이어서 나온 뿌팟봉 커리. 처음으로 먹어봤는데요 기존에 알고있던 뚜기 카레와는 확실히 맛이 다르네요. 기본적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강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취향에 따라서는 다소 느끼하다고 느낄 것 같은 맛이기도 했어요. 전반적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 커리에 밥을 같이 먹고자 밥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맛있는 게 사진을 확대해서 한잔 더 찍어봅니다.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이날 고수도 처음 먹어보고 커리도 처음 먹어봤는데요, 뭔가 새로운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맛도 괜찮았고요. 기본적으로 가격대가 좀 있다보니 자주 가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가끔은 이런 곳에서 밥을 먹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디큐브 아트시티에 방문할 일이 계시다면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저녁 11시


위치 : 디큐브아트센터 별관 2층


메뉴 : 뿌팟봉 커리 26,800원, 씨푸드 플래터 29,800원, 똠양꿍 13,800원, 그린 파파야 샐러드 12,800원, 갈릭타이거 33,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