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범계 꼬막맛집 밥사랑

by 라이브 on 2018. 12. 4.
반응형

예전에는 친구들과 만나면 집에서 쉽게 먹을 수 없는 메뉴들을 먹으러 다녔는데 최근에는 집밥을 찾게되는 일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근처에 사무실이 많은 범계에도 밥집이 많이 있는데요, 이날은 범계 꼬막 맛집으로 유명한 밥사랑에 다녀왔습니다.  



 꼬막정식이 가장 유명한 집이긴 하지만 밥사랑에서 파는 메뉴는 모두 다 맛있습니다. 딱 집밥 먹는 느낌이랄까요? 어떤 메뉴를 시킬지 고민하다가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꼬막정식을 주문하기로 합니다. 양념꼬막정식은 말 그대로 양념꼬막만 나온다 하니 참고하세요.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 입니다. 두부 무침과 김, 나물에 꼬막, 꼬막전에 생선, 꼬막무침 등등의 다양한 메뉴가 한상가득 차려지기 시작합니다. 미역국과 공기밥도 함께 나오고요. 다 나왔겠지 하고 사진을 찍으면 반찬이 또 나오고 또 나와서 정신이 없었네요. 



반찬이 모두 나온 뒤 항공샷으로 인증샷을 남겨봤습니다. 반찬이 정말 많죠? 꼬막무침에 밥을 비벼먹을 수 있게 커다란 대접도 함께 내어주십니다. 반찬들은 하나같이 맛깔스럽고 딱 집밥 스타일이에요. 조미료도 과하게 쓰지않고, 맛이 자극적이지도 않고요. 그렇다고 엄청 건강한 맛은 아니지만 든든히 한끼 먹기 좋은 메뉴같네요.



사진 속의 음식은 꼬막 비빔밥을 시키면 나오는 메뉴에요. 여기에 밥을 슥슥 비벼먹으면 밥 한공기 뚝딱인데,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 양념 때문에 잘 보이진 않지만 꼬막도 정말 실하게 들어있고요. 최근에 생생정보에도 나왔다고 하니 역시 맛집은 맛집인 것 같네요. 범계에서 밥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운영시간 : 오전 11시~저녁 10시

메뉴 : 메뉴판 사진 참고하세요.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3번길 52 원천빌딩 2층 (쿠우쿠우 검눌 2층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