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부산 가볼만한 카카오프렌즈샵 어피치 카페

by 라이브 on 2018. 8. 6.
반응형

지난 번 부산 - 경주 여행이 결정됬을 때 가장 가고 싶었던 곳은 바로 어피치카페였습니다. 일전에 언급한 것과 같이 홍대와 강남, 그리고 부산 남포동 카카오프렌즈샵이 건물을 통째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드디어 부산 카카오샵 어피치 카페를 방문하게 됬습니다.



1층에 들어가면 넓은 매장과 함께 사진과 같은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강남에는 1층에 거대 라이언이 서있는데 이곳에서는 의자에 앉아있는 라이언 외에 계단 옆에도 다른 라이언 조형물이 있었습니다. 강남 카카오 프렌즈샵보다는 규모가 컸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포토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막 카카오 디저트 컨셉의 굿즈가 나올때라 벽면에 이렇게 다양한 굿즈가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핸드폰 고리는 물론 스티커, 사무용품 등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강남 카카오와는 달리 다양한 종류의 스티커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반가운 마음에 스티커를 구입했습니다.



부담없이 사기에는 스티커가 최고죠. 요즘 대세는 라이언이 아니라 어피치라는 얘기도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도넛과 함께 있는 어피치와 라이언 볼펜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볼펜은 어피치와 라이언 두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도넛 튜브에 들어있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것 같네요. 어피치와 라이언 위주의 굿즈가 많이 나오는 편인데 네오나 튜브와 같은 다른 캐릭터들의 굿즈도 다양하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강남과 마찬가지로 남포동 카카오 프렌즈샵에도 베이비 카카오 굿즈를 따로 모아놓은 부스가 있습니다. 강남점과는 달리 포토존이 앉아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앉아서 찍을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디저트와 함께 나온 라이언 테일러샵. 킹스맨 분위기가 풍기는데요 공간이 넓다보니 이곳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확실히 공간이 넓다보니 구경할 것도 많고 포토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던 것 같네요.



이곳 저곳을 둘러보다가 부산에만 있다는 어피치 카페로 향했습니다. 서울에는 라이언, 부산에는 어피치 카페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어피치 카페 답게 전체적으로 핑크톤으로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에도 저기에도 모두 어피치네요. 라이언 카페와는 완전 다른 분위기가 새로웠습니다. 강남 라이언 카페는 한켠에 라이언 관련 굿즈가 진열되어 있었는데 어피치 카페는 말 그대로 카페의 모습에 더 가까웠습니다.


 

메뉴판이 조금 짤렸지만 음료 가격대는 5,000원선입니다. 케이크나 에끌레어, 마카롱과 같은 다양한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한쪽에 준비되어 있는 어피치 컵도 너무 귀엽네요.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어피치 피규어와 함께 음료 사진을 찍어봅니다. 청포도 에이드, 그리고 딸기 프라페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딸기 프라페 위에는 어피치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습니다. 꽝꽝 얼린 아이스크림이었는데요 디테일에도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았습니다.



의자에 놓여있던 어피치 피규어. 사탕을 물고있는 모습도 귀엽네요. 어피치 카페에서 시간을 보낸 뒤 카페를 나셨습니다. 부산 카카오 프렌즈샵을 찾아보면 남포동, 그리고 광복점이 나오는데요 제가 아는 바로는 남포동에 위치한 가게가 카카오 프렌즈샵 광복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부산에 갈 일이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저녁 10시


주소 : 부산 광역시 중구 광복동 6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