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불꽃축제 일정 및 예약하기

by 라이브 on 2018. 10. 5.
반응형

태풍이 북상하면서 태풍 관련 소식으로 뉴스가 시끌시끌 한 것 같습니다. 태풍 영향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큰 피해없길 바랍니다. 태풍과 함께 온 비 덕분에 갑자기 날씨가 선선해졌는데요, 이번 태풍이 지나가면 겨울이 가까워질 것 같습니다.



 10월 6일은 한화여의도 불꽃축제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태풍과 상관없이 원래대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의도 불꽃축제에 대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여의도 불꽃축제와 함께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불꽃축제가 하나 더 있죠. 바로 부산 불꽃축제입니다.


2018 여의도 불꽃축제 알아보기


올해로 14회를 맞는 부산불꽃축제는 야경이 아름다운 광안대교 일대에서 열리는 행사로 한화여의도 불꽃축제와는 달리 유료로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불꽃축제이기 때문에 행사장에 입장할 때 입장료를 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전 예약을 통해 별도로 마련된 관람석에서 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부산 불꽃축제 일정 및 장소, 명당자리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불꽃축제 일정 및 장소 


일정 : 2018년 10월 27일(토) 저녁 8시~


장소 :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


기타 : 관람석 입장은 오후 4시~6시까지 가능하며 입장 마감은 저녁 6시 입니다. 이 이후에 입장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좌석 안내도 및 가격 

  



좌석도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광안대교 위에 화려한 불꽃쇼가 펼쳐질 예정인데요, 사진과 같이 R석과 S석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각 좌석은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며 R 석은 테이블 + 의자 구성으로 1인 100,000원, S석은 의자만 제공, 1인 기준 70,000원이라고 합니다.  


위의 지도에 나와있는 아쿠아 팰리스나 호메르스 호텔 등에서는 불꽃축제와 관련된 패키지 상품도 판매중이라고 하니 부산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호텔에서 숙박하면서 불꽃축제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불꽃축제 예매하기




누구보다 가까이 불꽃축제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겐 유람선을 추천합니다. 현재 유람선과 요트 두가지 옵션으로 야경투어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불꽃축제 당일 7시 30분에 출발, 약 1시간 30분 코스로 야경투어와 함께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해운대유람선 - 1인 120,000원, 승선권 + 생수, 승선장소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1로 168에서 탑승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 1인 250,000원, 승선권 + 핑거푸드 + 생맥주 무한리필, 용호만유람선터미널 1층에서 탑승


불꽃축제 승선권 예약하기


 부산 불꽃축제 명당 


여의도 불꽃축제와 마찬가지로 부산 불꽃축제도 명당자리가 따로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광안리 해수욕장이 아닌 다른 곳에서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기대 공원, 삼익비치타운 앞, 금련산 청소년 수련원 테크를 추천합니다.  


행사 당일은 늦가을이기 때문에 날씨가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당일 따뜻한 옷과 담요 등은 곡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