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분당 디저트 맛집 모모의 마들렌

by 라이브 on 2019. 2. 22.
반응형

이제 식사 후 티타임은 물론 디저트를 즐기는 일은 우리에게 일상이 된 듯 합니다. 과거 케이크 등으로 국한되어 있던 것과 달리 타르트나 마카롱, 마들렌, 스콘 등 그 종류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포장을 전문으로 하는 디저트 가게가 늘어나면서 가벼운 선물로도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특정 메뉴를 전문으로 파는 디저트 가게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분당 마들렌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곳, 모모의 마들렌에 다녀왔습니다. 서현역 ak 프라자 인근에 위치한 모모의 마들렌은 원래 강남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서현으로 위치를 옮기면서 가게 이름도 바꾸신 것이라고 해요. 


강남에 있을 때는 종종 방문했는데 그때보다 맛이나 퀄리티는 훨씬 더 좋아진 것 같네요. 이날은 별도 예약없이 바로 구입했지만 명절과 같은 시즌에는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품으로 구입도 가능하지만 세트로 구입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왼쪽이 12개, 오른쪽이 6개 포장 박스인데요, 선물하기에 박스 포장이 좋을 것 같네요. 고민 끝에 친구에게 선물할 용도로 6개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별도 포장비용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준비되어 있는 마들렌은 10개로 본인이 마음에 드는 마들렌을 얘기하면 사장님이 직접 담아서 포장해주세요. 바닐라, 아몬드 피칸, 녹차, 쵸코, 레몬, 솔티드 카라멜, 쵸콜오렌지, 흑임자, 딸기 등이 있는데요, 쵸코청크는 시즌 한정 메뉴라 당분간 나오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사진과 같이 진열되어 있어서 고르기도 수월합니다. 마들렌의 크기는 생각보다 꽤 큰데요,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단품으로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맛은 솔티드 카라멜과 레몬, 쵸코오렌지인데요, 당도가 아주 높지는 않아서 부담없기 먹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상온에서 이틀, 이후에는 냉동보관 후 자연 해동 후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요 보관방법 등이 적힌 카드를 따로 동봉해주시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카드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쇼핑백도 예쁘죠? 도톰한 종이로 만들어져서 저것만으로도 주변에 가벼운 선물로 하기 좋을 것 같네요. 가벼운 디저트 선물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오후 12시~저녁 10시(마들렌 소진 시 조기마감)


메뉴 : 마들렌 1개 2,400원, 6개 세트 13,500원, 12개 세트 24,000원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5-6 태성빌딩 1층(전광수 커피 바로 옆건물)



2018/11/26 - [식도락] - 서현역 빵집 추천 듀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