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서울 부모님 맛집 남대문 메리어트 모모카페

by 라이브 on 2020. 5. 8.
반응형

어버이날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긴 연휴로 인해 많은 분들이 이날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식사자리를 마련하셨을 듯 합니다.

 

 

유부이다보니 어버이날에는 두번의 식사 자리를 갖게 되는데요 이번 어버이날은 조금 특별한 곳에서 부모님과의 식사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남대문 메리어트 호텔 안에 위치한 모모카페 입니다.

 

 

남대문 시장 바로 맞음편에 자리잡은 메리어트 호텔. 모모카페는 메리어트 호텔 2층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이날은 자차로 이동했기 때문에 지하 주차창에서 식당으로 이동했습니다.

 

2019/05/30 - [happy-tip] - 남대문 맛집 모모카페 재방문

 

남대문 맛집 모모카페 재방문

작년 겨울 친구들과 송년회를 위해 방문했던 남대문 메리어트 호텔 안에 위치한 모모카페. 자체 프로모션 덕분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지난 5월 다시 방문하게 됬습..

happy-tip.tistory.com

 

지난 포스팅을 보니 1년만의 재방문이네요. 어른들을 모시고 간 자리라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지난 재방문 때는 평일 런치였지만 이번에는 디너로 방문했기 때문에 씨푸드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간단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지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한 뒤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2층으로 이동했습니다. 여담이지만 주차장 규모가 작고 내려가는 길 자체도 좁아서 초보운전자들에게는 다소 주차에 어려움이 있을 듯 한 공간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대기하던 중 찍은 사진. 다양한 주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5월이 선물할 일이 많은 달이어서 그런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구입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는 듯 했습니다.

 

 

1층에 정관장에서 런칭한 카페 사푼사푼이 있어서 그런지 동인비 상품도 한곳에 진열되어 있네요. 진열되어 있는 상품은 직원에게 문의하면 바로 구입 가능한 듯 했습니다.

 

 

 

호텔 로비 곳곳을 구경하다가 예약한 시간 10분 전 드디어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그런지 입장 전 손소독제는 물론 모든 손님들의 열을 측정한 뒤 입장할 수 있었는데요, 어버이날을 앞둔 주말이라 그런지 모모카페를 찾은 분들이 많았습니다.

 

 

손님들이 오기 전 찍은 내부 사진. 단체 손님이 있어서인지 전에 비해 테이블 가격이 조금 떨어진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6시가 지나니 손님들이 속속 자리를 잡기 시작했네요.

 

 

1인당 돈을 추가하면 클라우드 생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코너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와인 자체도 행사 중이기 때문에 따로 한병을 주문하시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을 듯 하네요.

 

씨푸드로 추가된 메뉴는 꼬마전복과 대게.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초밥과 연어, 고등어, 참치회 등도 함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런치에서 추가된 메뉴는 꼬마전복과 대게 정도인 듯 하네요.

 

 

사진에는 좀 작게 나왔지만 새우나 골뱅이의 크기가 꽤나 실했는데요, 모둔 해산물의 선도가 좋아서 비린 맛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대게의 경우 냉동상태였는지 안에 살이 많지 않아서 좀 아쉬웠네요. 저녁 메뉴이기 때문에 양갈비도 함께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양갈비 특유의 냄새가 없고 크기도 꽤나 실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홀 가운데 놓여있던 핫 플레이트 존. 모모카페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꿔바로우는 물론 된장 삼겹살 구이나 고추장 오리요리, 칠리새우, 깐풍기 등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손님이 여럿이어서 그런지 회전이 빨라서 계속 따뜻한 상태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핫플레이트 위에 올라가있어서 온도가 유지되는 것도 좋았지만 기본적으로 음식이 워낙 깔끔해서 만족스러웠네요. 

 

 

저도 어른들을 모시고 왔지만 평소 메리어트에는 나이가 많은 분들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에게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한식코너에 있는 듯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김치와 장아찌, 간장게장과 육회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살이 부실해서 아쉬웠던 대게와 달리 메리어트의 간장 게장은 살도 실하게 차있고 비린 맛이 없어서 배불러도 꼭 먹게 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사진만 봐도 정말 실해보이죠? 게장과 함께 고추장 육회도 인기가 좋은데요 여기에 쌀밥과 국까지 따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한식을 좋아하는 분들도 만족스럽게 실사를 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전복죽이나 양송이 스프, 다양한 빵과 치즈, 살라미 등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새우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시작은 역시 고기죠. 실한 새우에 고추장 오리, 거기에 된장 삼겹살과 해물파전까지 야무지게 가져왔는데요, 새우 자체가 워낙 커서 껍질을 벗긴 뒤에도 실한 새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에는 먹느냐고 정신이 없어서 다른 음식의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호텔 뷔페이기 때문에 당연하다 할 수도 있지만 과일의 선도나 당도 모든 것이 좋았고 함꼐 준비된 샐러드나 베이커리 종류도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 뷔페라고 하더라도 과일의 당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으네 메리어트는 과일의 당도도 너무 좋아서 입가심으로 과일까지 야무지게 먹었네요.

 

 

토마토 펀치나 식혜도 깔끔하니 좋았고 메리어트의 디저트 라인도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언제가도 만족스러운 남대문 모모카페. 어른들을 모시고 이런 곳을 온 것은 처음이라 조금 걱정도 됬는데요, 다행히 모두 맛있게 드셔서 제가 다 뿌듯했네요.

 

때로는 이렇게 색다른 곳에서 식사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어른들도 좋아하셨고요. 현재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경우 주말 저녁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창가 자리나 분리된 공간에서 식사하기를 원하는 분들은 전화로 한번 더 예약을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저는 네이버 예약만 하고 갔는데 창가 자리는 전화로 따로 예약한 분들이 계셔서 앉을 수 없다 하더라고요. 자리도 모두 지정석이었고요. 

 

이러한 점 참고하셔서 즐거운 식사시간 하시길 바랍니다.

 

운영시간 : 주중 점심 12시~14시, 저녁 오후 6시~9시  

 

위치 :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4가 17-2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