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서촌 통인시장 근처 맛집 통인스윗

by 라이브 on 2018. 7. 30.
반응형

서촌 하면 꼭 가야할 곳으로 뽑히는 곳들이 있습니다. 통인시장, 대오서점, 뽀빠이 화원, 남도분식, 그리고 통인 스윗. 제가 일전에 포스팅한 서울 커피상회네 스펙터 등도 꼭 가야할 곳 중 하나이긴 하지만, 가장 많이 알려진 곳은 이곳들 같네요. 오늘은 통인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인 에그타르트 맛집 통인스윗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통인시장 입구 근처에 있는 통인스윗은 에그타르트가 맛있는 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었지만 작년 수요미식회 서촌편에 소개되면서 더 유명해진 곳 중 하나입니다. 갓 나온 에그타르트만큼 맛있는 것이 또 없죠. 자그마한 가게이지만 늘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었는데요, 시간에 맞춰 타르트가 나오는 시간을 알 수 있었습니다.



타르트 종류는 3가지. 기본 에그타르트와 호두타르트, 그리고 쵸코 타르트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4구, 6구는 박스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 외에 소다나 커피, 레몬티와 같은 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메뉴 가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가게 입구에는 많은 언론 매체에서 소개된 방송 모습, 그리고 연예인 사인 등이 붙어있었는데요, 티비 도쿄에서도 촬영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자그마한 가게라서 그런지 대부분의 손님이 포장을 해가는 듯 했습니다. 



매장 한켠에 있던 타르트.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에그타르트 구입. 바로 먹을 타르트와 포장할 타르트를 따로 구입했는데요 역시 갓 구운 타르트만큼 맛있는건 없는 것 같네요. 전에는 에그타르트를 파는 곳이 많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최근에는 많아져서 좋은 것 같습니다. 디저트를 좋아하는 저에게 이런건 너무 행복하죠. 서촌에 방문하면 들려보세요.


운영시간 : 오전 11시~저녁 9시(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 서울시 종로구 통인동 73


메뉴 : 에그타르트 2,500원, 호두타르트 3,000원, 초코타르트 4,000원, 레몬소다, 바나나 쉐이크, 커피, 레몬티, 얼그레이, 루이보스티 4,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