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서현역 빵집 추천 듀팜

by 라이브 on 2018. 11. 26.
반응형

최근에는 빵지순례라는 이름으로 전국의 맛있는 빵집을 찾아다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골목 곳곳에 숨겨져있는 빵집을 찾아다니는 즐거움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즐거움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는데요, 많은 맛집이 모여있는 분당 서현에도 혼자서만 알고 싶은 빵집이 있는데요, 바로 서현역 듀팜입니다.



분당 차병원과 서현역 사이에 위치한 듀팜은 자그마한 빵집으로 매일 아침 갓 구운 빵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쵸코가 줄줄 흐르는 쵸코식빵 외에도 타르트나 스콘, 크로와상 등 다양한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듀팜의 쵸코식빵은 워낙 유명해서 나오는 즉시 거의 다 완판된다고 하네요.



크로아상이나 스콘, 바게드와 같은 식사빵 외에도 살리미 치즈 파니니, 피자빵 같은 빵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타르트나 머핀 등도 판매하고 있었고요. 커피와 같은 음료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가게 내부에서 먹을 수 있는데요, 이날 선택한 메뉴는 린져 타르트. 



달지않을까 걱정했는데, 새콤달콤한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크기도 많이 크지 않아서 혼자 먹기 적당한 양이었고요. 듀팜에서 스콘이나 타르트를 주로 구입하는데, 케이크를 구입한 적은 없는 것 같네요. 분당에서 타르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듀팜 추천드려요. 



운영시간 : 오전 8시~저녁 8시


위치 :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35번길 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