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안양 조용한 카페 위치타

by 라이브 on 2018. 7. 9.
반응형

안양에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개인 카페들이 많이 생기면서 카페투어를 하는 분들이 안양에 방문하는 일도 많아진다고 합니다. 일전에 포스팅을 통해 최근 안양에서 가장 핫한 카페 중 하나인 어버트 피, 그리고 위치타를 꼭 가고싶다는 이야기를 한 일이 있는데요 드디어 위치타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함께 찾는 어버트 피에서 그리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삼덕공원 맞음편 BYC 건물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앙시장 근처라고 하는 것이 정확할 것 같네요. 카페가 있을 것 같지 않은 곳에 위치한 위치타. 낮시간이었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어 바로 자리잡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원목 느낌이 드는 카페. 하지만 기존의 카페에서 추구하는 따뜻한 느낌의 원목 느낌이라기 보다는 왠지 미국 영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생각보다 규모는 작은 편. 



메뉴판은 카운터에서 직접 가지고 오면 됩니다. 플랫 화이트가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아메리카노와 아포가토, 패션후르츠티를 주문합니다. 이곳의 레몬소다도 유명한데요, 직접 레몬을 착즙해서 만들기 때문에 신맛이 강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바닥 체크무늬가 인상적입니다. 화장실로 가는 길. 음료가 나오는 속도는 빠른 편. 기다리면서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테린느도 주문합니다. 의외로 테린느를 하는 곳이 많지 않은데 여기서는 치즈와 쵸코 테린느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종종 녹차 테린느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앙버터와 마들렌도 함께 판매하고 있네요. sns에서 자주 봤던 위치타만의 아이스 음료 병도 눈에 띕니다. 저 병에 녹차 종류를 담아서 주시던데 술병 모양같이 생긴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테린느가 먼저 나오고 이어서 음료가 함께 나옵니다. 레몬빛이 감도는 패션 후르츠. 테린느는 위치타에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부드러운 식감이 독특하네요. 치즈 테린느의 경우 치즈향이 강하지 않지만 부드럽게 먹기 좋았고 쵸코 테린느도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었고요. 결국 이날 쵸코 테린느는 하나 추가했네요.



다른 곳에서 파는 것과 조금 다른 아포가토.  보통 아이스크림 한스쿱과 에스프레소를 따로 내어주는데, 이곳에서는 커피가 올라간 형태로 서빙됩니다. 다른 곳에 비해 아이스크림 양이 많은 듯 하네요.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커피도 부드럽고 말 그대로 맛있던 메뉴.



이곳의 아메리카노도 워낙 부드럽고 진해서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료 퀄리티가 좋은 것 같네요. 커피의 경우 가게에 따라 싱거운 맛이 나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좋은 원두를 쓰는지 진하고 깔끔한 맛이 좋았습니다. 



패션후르츠티는 위치타에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상큼한 맛과 단 맛이 잘 어우려지는 것 같네요. 



먹을때마다 씹히던 패션후르츠의 식감도 좋았고요. 분위기도 음료의 맛도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곳 이었습니다. 안양에서 조용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니다.


운영시간 : 평일 오후 12시~저녁 8시, 주말 오후 12시~저녁 10시, 월, 화 정기 휴무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711-7 1층

메뉴 :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5,000원, 바닐라라떼 5,500원, 플랫 화이트 5,000원, 밀크티 6,000원, 테린느 4,000원, 앙버터 4,500원, 에그 샌드 3,500원, 마들렌 1개 2,500원, 2개 4,000원



안양카페 추천


2018/06/11 - [카페 투어] - 안양 조용한 카페 스틸라 커피


2018/03/29 - [카페 투어] - 안양 조용한 카페 카페 소사이어티


2018/06/14 - [카페 투어] - 범계 케이크 맛집 보메비체


2018/06/04 - [카페 투어] - 평촌 디저트 맛집 안나 앤 알렉스


2018/05/28 - [카페 투어] - 관양동 분위기 좋은 카페 쉬럽스 히어


2018/03/19 - [카페 투어] - 내손동 카페 11시 60분 일레븐 식스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