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안양 조용한 카페 카페 소사이어티

by 라이브 on 2018. 3. 29.
반응형

유행처럼 카페들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이제는 카페거리라는 명칭이 생길정도로 곳곳에 많은 카페들이 선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업종들의 상가가 모여있는 안양도 마찬가지인데요, 안양의 경우 인덕원에 위치한 동편 마을이 꽤 큰 규모의 카페거리를 형성하고 있고 안양에도 곳곳에 크고 작은 카페거리가 생기고 있는데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는 그곳, 카페 소사이어티를 다녀왔습니다. 


카페 소사이어티

카페 소사이어티는 스타벅스가 있는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안양 일번가 석기정이 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소사이어티 카페에서 바로 석기정이 보이는데요, 아마 안양에 사시는 분들은 어딜 얘기하는지 다 아실 것 같네요. 



카페 규모는 아담합니다. 그래서인지 테이크아웃 손님들이 많았던 곳으로 기억됩니다. 안에는 이렇게 커다란 로스팅 기계가 자리잡고 있는데, 운이 좋으면 사장님이 직접 로스팅한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아요. 손님들로 거의 만석인 상황이었기 때문에 전체 사진은 담지 못했지만, 감각적으로 잘 꾸며진 공간입니다. 



레몬티, 그리고 아포가토를 주문합니다. 참고로 저는 레몬티를 주문했지만, 이곳은 커피가 맛있는 카페로도 유명한 곳 입니다. 커피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데요, 핸드드립의 경우 하우스 블랜드 커피와 브라질 산토스, 과테말라, 예가체프, 케냐 AA 등이 준비되어 있고 그 외에도 카레라토나 콘파냐, 플로팅 라떼, 깔루아, 스페니쉬 파떼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흔히 접할 수 없는 카페 스파클링이나 스트레이트도 즐길 수 있고요.


친구가 주문한 아포가토. 비쥬얼만큼이나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 두스쿱이 담겨진 컵에 에스프레소는 따로 서빙되는데요 뜨거운 에스프레소를 위에 부어서 먹는 아포가토의 맛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사진을 보니 다시 가서 먹고싶네요. 참고로 커피 외에 다른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 아직 먹어본 적이 없지만 이곳에서 파는 와플도 상당히 괜찮다고 하네요. 와플에 아메리카노 세트도 판매한다고 하니 방문하시면 같이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원두도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메뉴 : 커피종류 4,000원~5,500원, 핸드드립 5,000원~5,00원, 와플 6,000원~8,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