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안양 카페 추천 소사이어티 카페

by 라이브 on 2019. 3. 8.
반응형

최근 안양에 개인이 하는 카페들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 소개해드린 어버트피나 위치타 외에 커페 어웨이트, 자메이 커피, 낫띵 25 등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오랫만에 소사이어티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안양 석기정 맞음편 골목에 위치한 소사이어티는 지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카페입니다. 여전히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공간으로 평일에도 자리가 만석인 경우가 많은데요, 이날은 다행히 금방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소사이어티 카페는 커피 라인업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 속 메뉴가 모두 커피인데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아인슈페너나 아포가토 외에도 사케라또, 카페 스파클링, 카페 깔루아, 카페 페일리스, 플로팅 라떼 등 다른 카페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메뉴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핸드드립, 더치 등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소사시어티 카페는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을 하기 때문에 원두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원두 구입은 매장에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커피 외에 허브티와 에이드, 아이스티와 같은 음료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규모는 작지만 판매하는 음료 라인업이 다양하기 때문에 취향따라 고르기 좋을 것 같습니다. 



고민 끝에 고른 메뉴는 믹스베리 와플,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카푸치노. 연하게 부탁드렸습니다. 주문은 앉은 자리에서 하시면 되고,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계산은 나갈 때 하면 되고요.



아담한 크기의 카페이지만 좌석은 꽤 있는 편 입니다. 친구와 제가 앉은 벽쪽 2인 테이블 2개 외에도 안쪽으로 테이블이 더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10명 내외정도 앉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한참 수다를 떨다보니 나온 메뉴. 먼저 커피가 나오고 곧 이어서 와플이 나왔습니다. 와플은 주문과 동시에 굽기 때문에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다는 안내를 해주셨어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커피. 특히 카푸치노 위에 빵실하게 올라간 저 우유거품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죠. 주문 전에 시럽 유무, 그리고 시나몬 파우더 유무까지 물어보셔서 취향에 맞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시럽은 빼고 시나몬파우더만 추가했는데 역시나 맛있었네요.



곧 이어서 나온 믹스베리 와플. 생각보다 위에 올라간 베리 종류나 생크림이 정말 많아서 감탄했습니다. 맛은 뭐 말할 것도 없고요. 겉은 살짝 바삭한데 속은 촉촉한 맛이 커피와 너무 잘 어울리더군요. 갓 구운 와플이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고요.



반대편에 가득 쌓여있던 생크림. 크림이 정말 많죠? 커피와 와플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조합이죠. 오랫만에 맛있는 커피에 맛있는 와플을 먹으며 힐링할 수 있었네요. 안양 일번가 카페 중 분위기 좋은 카페를 원하신다면 소사이어티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


메뉴 : 메뉴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68번지



안양 일번가 맛집 추천 


2018/03/29 - [식도락] - 안양 조용한 카페 카페 소사이어티


2018/07/09 - [식도락] - 안양 조용한 카페 위치타


2018/07/13 - [식도락] - 안양 커피가 맛있는 곳 자메이 카페


2019/01/21 - [식도락] - 안양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어버트 피


2019/01/31 - [식도락] - 안양 일번가 맛집 얼룩말 식당


2019/02/25 - [식도락] - 안양 일번가 맛집 정호


2019/02/11 - [식도락] - 안양 일번가 맛집 청년다방


2018/10/02 - [식도락] - 안양 맛집 추천 하동갈비


2018/07/05 - [식도락] - 안양 백순대 맛집 유진순대곱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