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양재카페 추천 프릳츠

by 라이브 on 2019. 4. 2.
반응형

이제는 전국에 카페거리가 없는 곳을 찾아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다양한 카페들이 빼곡히 모여있는 서촌이나 동편마을 외에도 많은 지역에 크고 작은 카페거리가 조성되어 있는데요, 양재 카페 거리의 카페 중 커피가 가장 맛있는 곳으로 뽑히는 프릳츠를 다녀왔습니다.


마포 공덕에 본점이 있는 프리츠는 베이커리 카페의 원조라는 별칭이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프릳츠만의 정체성과 맛 덕분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곳 이기도 합니다. 



외관만 봐서는 평범한 빌딩 같지만 이곳이 프릳츠 컴퍼니 양재점입니다. 건물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1층에는 다양한 베이커리와 굿즈를, 그리고 지하 1층과 2층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구에는 빵이 나오는 시간이 안내되어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판매하는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80년대 뉴트로 감성의 선두주자로 뽑히는 프릳츠 답게 내부에서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카운터를 중심으로 마련되어 있던 바자리. 앉아서 커피 내리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는 명당자리입니다. 개인적으로 프릳츠의 여러 공간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 입니다. 



손글씨로 쓰여진 메뉴판이 정겹게 다가옵니다. 전체적으로 음료 가격대는 저렴한 편입니다. 고민 끝에 주문한 음료는 프릳츠 에일, 그리고 카페라떼. 빵과 함께 주문 후 카페 내부를 둘러봤습니다.



다양한 빵 만큼이나 눈에 띄었던 것이 프릳츠의 다양한 굿즈였습니다. 프릳츠의 드립백과 티백 커피 외에 머그나 포스터 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프릳츠의 시그니쳐인 커피를 마시는 물개 일러스트를 베이스로 한 포트서도 인상적이었지만, 호기심이 생겼던 것은 티백 커피였습니다.



보통 티백 하면 차 종류를 떠올리곤 하는데 커피를 티백으로 마신다는 것이 신선하게 다가왔던 것 같네요. 이 외에도 머그나 커피 세트 등 다양한 굿즈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패키지도 세련되서 선물하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빵 메뉴판 글씨도 옛스럽죠? 사과가 정말 많이 올려져있던 리얼 사과파이도 맛있어 보입니다.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드디어 나온 음료를 들고 지하로 내려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생각 이상으로 넓었던 지하 공간. 실제 공간은 사진보다는 밝은 편 입니다. 곳곳에 노트북으로 개인 작업을 하는 분들도 계시고 혼자만의 티타임을 즐기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평일 오후라 그런지 한적한 분위기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음료와 함께 한컷. 빵은 주문할 때 요청하면 잘라줍니다. 사실 프릳츠 하면 커피가 유명한 곳이라 빵에 대한 기대감이 없었는데, 빵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기대 이상이었달까요? 커피와 잘 어울리는 빵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프릳츠의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양재 카페 프릳츠. 기회가 되면 다른 지점도 방문하고 싶네요. 양재에서 괜찮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양재 프릳츠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매일 오전 8시~저녁 10시(명절 연휴 휴무)


메뉴 : 사진 참고해주세요.


위치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63-10 (주차할 경우 근처 공영 주차장 이용해야함)





반응형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핫한 흑화당  (0) 2019.04.04
구디 카페 추천 useless  (0) 2019.04.03
송리단길 카페 크럼브 재방문기  (0) 2019.03.28
분당 맛집 추천 화수목  (1) 2019.03.26
범계 맛집 바르미 샤브샤브  (0) 2019.03.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