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연남동 빵집 추천 페이브 베이커리

by 라이브 on 2018. 10. 29.
반응형

최근 많은 분들이 빵집 투어를 다니시는 것 같습니다. 카페투어와 마찬가지로 전국에 숨어있는 맛있는 빵집을 다니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다른 이름으로 빵지순례라고 표현하기도 하고요. 많은 가게들이 있지만 오늘은 연남동 빵지순례 때 빠지지 않는 곳, 페이브 베이커리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연남동 골목 깊숙한 곳에 위치한 페이브 베이커리. 워낙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이미 많은 분들이 빵을 사서 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카페와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간단한 음료와 빵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주방에서 계속 빵을 굽고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다양한 빵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 크로아상과 스콘, 그리고 쿠겐아망과 같은 흔히 보기 힘든 빵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최근 파는 곳이 많아진 팡도르. 원래 팡도르도 흔히 접할 순 없었는데 요새는 다양한 빵들을 접할 수 있게 되어서 좋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크로아상과 까놀레, 그리고 플레인 스콘과 얼그레이 스콘, 앙크림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근 핫한 프레즐 앙버터도 함께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어떤 빵을 살지 한참을 고민한 끝에 스콘과 팡도르, 그리고 크로와상을 구입했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밀크티도 보틀 음료도 사고싶었지만 당일 구매 당일 섭취가 원칙이라는 이야기에 그냥 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계산을 기다리며 찍은 내부.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가 인상적입니다. 최근 많이 생기는 베이커리 카페라고 봐도 될 것 같네요. 롱 블랙이나 몽블랑, 플랫 화이트, 말차라떼, 자두 아이스티와 같은 다양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페이브 베이커리의 음료도 괜찮다고 하니 가볍게 차 한잔 하러 방문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남동 골목에 위치한 조용한 공간 페이브 베이커리. 홍대에서 빵지순례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오전 10시~저녁 11시

 

메뉴 : 메뉴판 사진을 참고하세요.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55-12 가야빌딩 1층

 

 

연남동 맛집 추천

 

2018/06/20 - [식도락] - 연남동 카페 커피 냅 로스터스

 

2018/09/28 - [식도락] - 연남동 가는 방법 연남동 카페 추천 모파상

 

2018/07/11 - [식도락] - 연남동 추천 맛집 동차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