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연남동 스시 맛집 박용석 스시

by 라이브 on 2018. 11. 6.
반응형

홍대 인근에 위치한 연남동, 그리고 신촌 인근에 위치한 연희동. 연남동과 연희동은 최근 핫한 데이트 명소로도 유명하지만 거리상 도보 이동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맛집이 많은 연남동에서 맛있는 한끼를, 그리고 카페 및 빵집이 많은 연희동에서 후식을 먹는 코스로 이동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이날은 하루종일 연남동만 걸었던 날이었는데요, 연남동에서 스시 맛집으로 유명한 박용석 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역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수월했는데요, 아직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가게는 한적했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곳이어서 그런지 사시미 외에 사이드 안주 등이 준비되어 있네요. 전체적으로 가격대는 저렴한 편입니다. 익힌 런치세트, 그리고 연어초밥을 주문합니다.



기본 반찬이 나오고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우동과 튀김이 먼저 서빙되었습니다. 1인당 하나씩 먹을 수 있게 나온 튀김. 갓 튀긴 튀김이라 따뜻한게 맛있었네요. 우동은 모두가 아는 그 맛. 



튀김을 한참 먹고 있을 때 이어서 나온 초밥. 익힌초밥 세트는 말 그대로 익힌것 위주로 나오는 초밥으로 소고기와 계란말이, 새우와 문어, 그리고 장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런치세트 메뉴는 광어와 연어, 참치와 새우, 간장새우, 소고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생각보다 초밥 크기가 커서 놀랐습니다. 초밥 위에 올라가 있는 재료들은 크지만 밑에 있는 밥 양은 적은 스타일의 초밥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의 초밥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연어가 얼마나 큰지 연어만으로 밥을 말을 수 있을 정도였는데요, 도톰한 두께도 좋았지만 반으로 접은 크기가 숟가락 정도의 사이즈라는 점에서 또 놀랐네요. 맛이야 뭐 말할 것도 없었고요. 연어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였습니다. 연남동 스시 맛집으로 유명한 박용석 스시. 24시간 운영이라고 하니 연남동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24시간 운영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28-64



연남동 추천 맛집


2018/07/11 - [식도락] - 연남동 추천 맛집 동차밥


2018/06/20 - [식도락] - 연남동 카페 커피 냅 로스터스


2018/10/29 - [식도락] - 연남동 빵집 추천 페이브 베이커리


2018/09/28 - [식도락] - 연남동 가는 방법 연남동 카페 추천 모파상



반응형

댓글